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아이유애나

아이유 공식 팬클럽 유애나 5기 배송지 수정 기간 안내

반응형

아이유 공식 팬클럽 유애나 5기 배송지 수정 기간 안내

 

얼마전 포스팅을 통해서 <유애나 5기>의 키트 구성품과 배송 일정에 대해서 알려 드렸어요. 8월 첫째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이 된다고 했는데 배송을 하기 전에 배송 받을 주소를 마지막으로 변경할 수 있는 기간에 대한 연락이 와서 포스팅해요. 유애나 5기에 가입을 한 뒤 이사를 했거나 배송을 받을 주소를 잘 못 입력하신 분들은 수정 기간에 변경을 해 주세요.

 

 

<유애나 5기> 배송지 수정 기간 안내

배송지 수정 기간은 2022년 7월 18일 월요일 12시부터 2022년 7월 24일 일요일 23시 59분까지에요. 해당 기간 동안에 배송 받을 주소를 최종적으로 확인해 주시고 기간 이후에는 절대 변경이 불가능하니 반드시 정확한 주소지와 수령자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유애나5기_배송지수정


<유애나 5기> 배송지 변경 방법

배송지 변경을 원하시는 분은 멜론티켓에 로그인을 한 뒤 마이티켓으로 접속해 주세요. 아이유 공식 팬클럽 유애나 5기를 선택한 뒤 티켓 수령 방법에 있는 배송주소 변경으로 들어가 배송지를 변경하면 돼요. 기존 입력해 둔 배송지가 맞다면 변경하지 않아도 충분해요. 입력한 주소가 맞는지 한 번 확인을 할 필요는 있을 것 같네요. 저도 다시 한 번 확인을 완료했어요.

 


유애나 5기에 가입하신 분들은 아마 위의 왼쪽 사진과 같은 문자를 받았을 것 같네요. 저는 이전에도 계속해서 배송을 받아왔기 때문에 주소가 틀릴 일은 없다고 생각했지만 다시 한 번 확인을 위해서 멜론티켓에 들어가 봤어요. 전에 가입했던 유애나 3기, 4기의 내용도 볼 수 있네요.

 

 

배송지 변경 기간 이후에는 변경이 절대로 불가능하기 때문에 꼭 확인하고 변경을 완료하시기를 바래요. 하지만 배송 국가 변경은 불가능하다고 하네요. 굿즈 키트는 배송지 수정 마감 이후 1~3주내에 배송이 시작된다고 해요. 대충 원래 이야기했던 8월 첫째주가 되겠네요. 송장번호는 배송사 어플 등을 통해 사전 확인될 수 있으나 출고 순서에 따라서 순차발송될 예정이라고 해요. 물품을 받았을 때 이상이 있을 수도 있으니 개봉 과정을 영상 촬영하는 것을 권장한다고 하네요. 불량품이나 이상이 있는 굿즈가 나오는 일이 많지는 않지만 혹시 모르니 저도 이번에 배송을 받으면 언박싱 영상을 찍어봐야겠어요. 배송지 수정 기간까지 나온 것을 보면 이제 진짜 실물을 받아볼 수 있는 날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얼른 <유애나 5기> 팬클럽 굿즈를 받아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