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린카이! (リンカイ!)] 2분기 애니 정보 OST 줄거리 시청방법 시청 후기

반응형

<린카이! (RINKAI! リンカイ!)>라는 2024년 2분기 일본 애니메이션을 시청했어요. 이 작품을 시청하기 전에 알고 있었던 정보는 포스터 그림 단 하나였어요. 자전거와 관련된 작품이라는 정도였죠. <겁쟁이 페달>을 재미있게 봤었기 때문인지 이 애니메이션도 끌려서 시청을 했어요.

 

린카이_애니메이션_시청하기

 

<린카이! (RINKAI! リンカイ!)> 애니메이션의 OST, 줄거리, 시청방법 등의 정보와 시청 후기를 알려 드릴게요. 예상했던 것보다 재미있을 것 같은 느낌을 받아 소개해요.

 

 

   린카이! 정보

방송

2024년 4월 9일부터 방송을 시작했어요.

장르

스포츠, 경륜

스트리밍

라프텔, 티빙, 시리즈온에서 시청할 수 있어요.

 

린카이_애니메이션_시청하기

 

OST 주제가

OP

사사키 리코 - <Windshifter>

ED

이토 이즈미, 히라츠카 나나, 야히코 무코, 나코야 사치, 다카마쓰 기누하야, 구마모토 아이 - <Override!>

화수

12화 예정이에요.

소개

등장인물들이 경륜 선수가 되기 전, 일본 경륜 선수 양성소에 재소 하던 시절의 에피소드를 그렸어요.

 

린카이_RINKAI_リンカイ

 

   줄거리

전체

국제적인 무대에서도 활약하는 스타 선수들의 탄생으로 갑자기 열기를 띠기 시작한 '여자 경륜'. 린카이 리그라는 이름으로도 알려진 그 세계로 지금 발을 들이려는 사람이 있었다. 그녀의 이름은 이토 이즈미. 자전거를 좋아하는 여고생. 경륜 세계의 최고봉인 여자 선수들이 부딪히는 레이스를 눈앞에서 본 이즈미는 친구들과 함께 경륜 선수가 되겠다고 다짐했다. 그들의 도전 앞에 기다리고 있었던 건, 아직 제대로 알려지지 않은 경륜의 세계. 그곳은 결코 아름다운 것만은 아니었다. 촌스러울 정도로 우직하고 때로는 잔혹할 정도로 엄격한 승부사들이 살아가는 세계였다. 그곳에서 만난 운명의 라이벌이자 천재인 히라츠카 나나. 앞을 막아서는 거대한 벽. 시험받는 것은 꿈에 대한 마음과 각오의 강인함. 그저 자전거가 좋았을 뿐인 여고생은 경륜을 통해서 동료들과 함께 성장해 나간다. 여자 경륜을 무대로 하는, 뜨거운 싸움인 레이스가 이 자리에서 개막한다!

 

린카이_애니메이션_시청하기

 

1화

평범한 여고생인 이토 이즈미의 운명이 크게 움직이기 시작했다. 격전이 벌어졌던 여자 경륜 레이스 린카이 리그를 눈앞에서 본 충격. 그 뜨거움에 마음이 동한 친구들과 함께 경륜 선수가 되겠다고 다짐했다. 하지만 이즈미의 마음속에는 자기 같은 게 동경하는 경륜 선수를 목표로 해도 되는가에 대한 갈등도 존재했는데...

 

린카이린카이린카이린카이

 

   시청후기

 

경륜 선수를 응원하기 위해서 모였던 친구들이 직접 경기를 본 뒤 경륜 선수가 되기로 결심을 해요. 엄청 충동적이라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하지만 바로 휩쓸리지 않고 고민을 하는 주인공의 모습이 오히려 더 공감되었어요. 무엇을 하는 것이 좋을지 고민하는 시기에 친구들과 함께 경륜 선수를 목표로 해도 될지 망설이는 것이 현실적이었죠. 작화는 조금 아쉬운 부분도 있었어요. 위화감이 좀 느껴지는 화면도 있더라고요. 하나의 꿈, 목표를 향해서 노력하는 등장인물들의 모습에서 감동을 느낄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린카이! (RINKAI! リンカイ!)>는 경륜을 소재로 만들어져 조금은 낯설 수 있는 장르에요. 자전거와 관련한 작품을 본 적은 있는데 경륜은 잘 알지 못해서 배울 점도 있을 듯한 작품이라고 생각해요. 내용도 재미있을 것 같고, 처음 접하는 소재라 계속 시청할 것 같아요.

 

린카이_애니메이션_시청하기

 

경륜에 대해서도 알 수 있고, 목표를 향해 달려가는 사람들의 모습에서 배울 점이나 느낄 점도 있을 듯해요. 2024년 2분기 일본 애니 <린카이! (RINKAI! リンカイ!)>를 한 번 시청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