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

[부산시 자원재활용센터] 생곡 재활용센터 갈등으로 시민 불편 증가 예상

반응형

[부산시 자원재활용센터] 생곡 재활용센터 갈등으로 시민 불편 증가 예상


몇일 전 집에 있는데 아파트 방송이 나오더라고요. 18일부터 재활용품 수거를 안해가니 참고하라고요. '읭?? 재활용 쓰레기를 가져가지 않는다면 어떡하라는 거지??' 싶어서 알아봤더니 이거 좀 오래갈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어쨌든 얼른 해결이 되어야 시민들 불편이 없을 것 같은데 어떻게 될 지 모르겠네요. 부산시 자원재활용센터 운영을 놓고 일어난 갈등이라 재활용품 반입도 안받고 시민들만 힘들겠네요.




비상대책위원회가 반입을 금지한다는 입장이어서 재활용품 처리 대란이 일어나지 않을까 싶네요. 아파트에서 나온 방송을 들었을때는 그렇게 심각한 줄 몰랐어요.



그랬는데 아파트 엘리베이터에 이런게 붙어 있더라고요. 『부산시 생곡자원재활용센터의 사정으로 2017년 12월 18일 월요일부터 재활용품 수거가 당분간 중단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연제구 청소행정과(665-4451~4)』 라는 글이 적혀 있었어요. 그래서 찾아보니까 문제가 꽤 심각한 듯 해 보이더라고요. 현재도 계속 협상을 진행하고 있는 중이긴 한가보더라고요. 근데 뉴스 기사들을 보니까 이거 좀 오래 갈 듯해 보이네요. 아무쪼록 빨리 해결되어서 안정되었으면 좋겠네요. 부산시가 일을 좀 잘해주길 바랄뿐이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