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TV보고

[내 남편과 결혼해줘] 출연진 시청률 기본정보 최종화까지 몰아본 시청후기

반응형

<내 남편과 결혼해줘> 드라마의 최종화가 방송이 되었어요. 재미있다는 이야기를 비롯해 짤들이 많이 나와서 설연휴 기간에 보기 시작해서 14회까지 몰아본 뒤, 15회와 16회는 방영일에 시청하며 최종회까지 마무리를 지었어요. 생각했던 것보다 정말 많이 재미있더라고요. 완결이 났기 때문에 정주행 몰아보기가 가능하니 아직 안 보신 분들은 시청해 보세요.

 

내남편과결혼해줘_정주행_다시보기

 

<내 남편과 결혼해줘> 드라마 기본정보, 출연진, 시청률, 줄거리, 시청방법, 시청후기까지 모든 것을 자세히 알려 드릴게요. 관심이 생긴다면 시청해 보세요. 재미있게 봤기 때문에 추천해요.

 

 

   내 남편과 결혼해줘 기본정보

편성

2024년 1월 1일부터 2월 20일까지 16부작으로 월, 화 오후 8시 50분에 tvN에서 방송이 되었어요.

시청률

1회 5.2%의 시청률로 시작을 해서 5.9%, 6.4%, 7.6%, 7.4%, 7.8%, 9.4%, 8.6%, 9.8%, 10.7%, 11.8%, 10.5%, 10.8%, 11.0%, 11.1%, 12.0%로 계속해서 상승하는 기록을 남겼어요. 최종회는 12%를 기록하며 역대 tvN 월화 드라마의 평균 시청률 1위를 달성하며 유종의 미를 거두었어요.

 

내남편과결혼해줘_정주행_다시보기

 

OTT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티빙에서 시청할 수 있어요. tvN & tvN DRAMA에서 이번 주에 계속해서 재방송을 한다고 하니 티빙을 구독하고 있지 않은 분은 재방송을 통해서 시청하세요.

소개

절친과 남편의 불륜을 목격한 날, 난 살해당했다. 그런데 눈 떠보니 10년 전?! 인생 2회차, 시궁창 같은 운명을 그들에게 돌려주는 본격 운명 개척 드라마.

 

내남편과결혼해줘

 

   출연진

등장인물

박민영, 나인우, 이이경, 송하윤, 이기광, 공민정, 최규리, 김중희, 하도권, 문성근, 정경순, 정석용, 보아, 조진세, 문수영, 배그린, 장재호, 정재성, 문정대, 이정은 등의 배우가 출연을 해요.

 

내남편과결혼해줘_정주행_다시보기

 

<1박 2일>에서 보여줬던 나인우의 모습과 너무나 다른 무게감 있는 모습이 처음에는 살짝 웃기기도 했는데, 시청하다 보니 익숙해졌어요. 빌런 역할이기는 했지만 송하윤 배우도 매력적이었고, 통통 튀는 모습을 보여준 최규리 배우도 인상적이었어요. 요즘 유튜브 <전역자>에서 다양한 역을 리뷰하는 이이경도 좋은 연기를 보여줬죠.

 

내남편과결혼해줘_포스터

 

   줄거리

1회

세상 모든 사람이 등을 돌려도 내 편이라 믿었던 친구 수민이 남편 민환과 바람이 났다. 위암 말기인 지원의 보험금 이야기를 하며 시시덕거리는 두 사람의 불륜 현장을 목격한 지원. 얼마 남지 않은 삶을 다 채우지도 못하고 목숨을 잃고 마는데... 그런데 눈을 뜨니 2013년이라고?!

2회

10년 전으로 회귀한 지원, 일어날 일은 일어난다는 운명의 법칙을 깨닫고 자신의 운명을 수민에게 넘기기 위해 남자친구인 민환을 수민과 이어주려고 노력하는데... 그 와중에 여전히 지원을 호구 취급하는 수민의 빤히 보이는 수작. 이제 지원의 반격이 시작된다!

3회

이전 삶에서 제대로 얽힌 적 없던 지혁이 조금씩 지원의 삶에 끼어든다. 수민은 왕따였던 지원에게 악몽 같았던 고등학교 시절을 상기시키려 지원을 동창회로 부른다. 수민의 의도를 간파한 지원, 회사 동료 희연의 도움을 받아 대변신을 시도하는데...

4회

지혁과 함께한 너티비 행사장에서 미래 화제의 인물을 만나는 지원! 지혁은 달라진 지원의 모습이 점점 신경 쓰인다. 동창회에서 한 방 먹은 수민은 더욱 지원에게 집착하고 지원은 민환으로 수민을 자극한다. 한편 외근을 나갔던 지원은 예상치 못한 지혁의 비밀을 알게 되는데...

5회

8년 전, 지원과의 첫 만남을 회상하는 지혁. 회귀한 지혁의 목표는 이제 오로지 지원이다. 수민은 지원의 기획안을 가로채기 위해 김과장을 이용하고 지혁은 도움을 주려하지만 희연과의 사이를 오해한 지원은 오히려 지혁의 태도에 분노하는데...

6회

지혁에게 고백을 받지만 아직 지원에겐 그 마음을 생각할 여유가 없다. 운명을 넘기려는 지원과 원래의 운명대로 흘러가는 힘이 부딪히고 결국 기획안에서는 지원의 이름이 빠진다. 지혁은 지원에게 맞서 싸울 수 있는 힘을 주고 지원은 자신만 알고 있는 미래를 떠올리는데!

7회

서로 회귀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두 사람! 동지를 찾아 기쁜 지원과 달리 지혁은 지원을 피하기 시작한다. 회귀의 잔인한 법칙을 뒤늦게 알게 된 지혁은 혼자 괴로워하는데. 한편 지원은 수민, 민환과 함께 소풍을 갔다가 둘만 남긴 채 빠져나오고 생각을 정리한 지혁과 마주친다.

8회

가을워크샵에서 숙소쟁탈게임을 하며 육탄전을 벌인 지원과 수민은 처음으로 서로의 진심을 마주한다. 분노한 수민은 지원에게 상처를 주기 위해 선을 넘으려 하고 결국 마트 시식 행사에서 민환과 큰 사고를 치고 마는데.

 

내남편과결혼해줘_정주행_다시보기

 

9회

지혁의 도움으로 지원에게 청혼을 하는 민환. 지원은 일부러 회사에 떠들썩하게 소문을 낸다. 약 오른 수민은 지원의 상견례를 망치기 위해 일부러 민환의 엄마 자옥과 지원이 악연으로 얽히게 만든다. 마침내 상견례. 지원이 그토록 기다린 오늘, 디데이다.

10회

상견례를 뒤집어엎은 지원. 민환은 개망신을 당하고 회사에는 파혼 소식과 함께 민환의 바람상대가 수민이라는 소문까지 빠르게 퍼진다. 수습하려던 수민의 거짓말 때문에 마트 시식 행사 사건이 다시 구설에 오르고 결국 진퇴양난에 빠진 수민은 폭탄선언을 하고 마는데.

11회

입을 맞춘 두 사람. 지혁은 자꾸 브레이크가 걸리지만 자신에게 직진하는 지원에게 결국 마음을 연다. 한편 임신 선언을 한 수민과 민환의 결혼식이 치러지고 지원은 가장 반짝이는 모습을 하고 지혁과 함께 결혼식장으로 향한다.

12회

지혁의 약혼녀, 유라의 등장으로 지원과 지혁 사이에 균열이 생긴다. 게다가 주란의 위암 소식을 듣고 놀란 지원. 운명이 수민에게 옮겨가지 않았음을 깨닫고 충격에 빠진다. 한편 불만 가득한 신혼을 보내던 수민과 민환은 지혁에 대한 정보를 얻고 분노하게 되는데...

13회

지원을 죽이려던 사고로 지원 대신 지혁이 부상을 당해 혼수상태에 빠진다. 지혁이 깨어나지 않을까 두려워지는 지원. 사고와 연루된 사람들은 모두 몸 사리기에 바쁘고, 사건의 진상을 알게 된 지원은 수민을 찾아가 아주 오래된 과거의 기억을 마주한다.

14회

의식을 되찾은 지혁은 유라가 숨기려는 사고 관계자를 조용히 쫓는다. 한편 지원은 수민에게 운명을 넘기기 위해선 민환이 바람을 피우도록 만들어야 한다는 걸 깨닫는다. 직접 민환의 내연녀가 되기로 결심한 지원. 지혁과 헤어진 연기에 돌입하며 다시 민환에게 접근하는데...

15회

수민은 유라를 만나 뜻밖의 증거를 들이밀고 유라는 골치 아픈 상황을 한 번에 해결할 방법을 찾기 시작한다. 지원과 지혁은 선을 넘어버린 민환과 수민을 향한 마지막 작전을 개시하고... 마침내 운명의 밤이 찾아온다!

16회

민환의 죽음과 함께 잠적해 버린 수민, 지원을 옭아맸던 운명이 마침내 사라진다. 지원은 유한일 회장의 집에 정식으로 초대받으며 조금씩 지혁과의 미래를 꿈꾸기 시작하는데. 행복을 앞둔 두 사람 앞에 기나긴 악연의 끝을 마무리 지으려 수민이 나타난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환생이라는 판타지 요소가 들어간 작품이었지만, 웹소설 기반이라서 그런지 스토리도 탄탄하다고 느꼈어요. 매회 시원시원한 사이다 장면들로 속 시원함을 제공해 주는 드라마였어요. 자극적인 요소들이 많아서 푹 빠져서 시청했네요. 완결이 나서 조금 아쉽기는 하지만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만족스러워요.

 

내남편과결혼해줘_정주행_다시보기

 

16회로 완결된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여러 부분에서 재미요소가 가득했어요. 15회, 16회는 기다렸다가 봤지만, 1회부터 14회까지 다른 것을 미루고 몰아서 봤을 정도로 몰입감이 좋았어요. 회귀를 통해 복수를 하는 통쾌한 복수극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를 시청해 보시기를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