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TV보고

[텐트 밖은 유럽 남프랑스 편] 티빙 예능 추천 방송 정보 출연진 시청률 1회 시청후기

반응형

<텐트 밖은 유럽 남프랑스 편>이 방송을 시작했어요. 개인적으로 방송을 기다렸기 때문에 바로 시청을 했죠. 유튜브를 통해서 캠핑 고수라는 것을 잘 알고 있던 라미란 배우를 비롯해 평소 예능에서 잘 볼 수 없었던 배우들이 함께 출연해서 기대하고 있었거든요. 이들이 모여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 것인지 궁금해서 기다렸던 예능이었거든요.

 

텐트밖은유럽_남프랑스편_바로보기

 

<텐트 밖은 유럽 남프랑스 편>의 기본정보, 출연진, 시청률, 시청방법 및 시청 후기까지 모두 알려 드릴게요. 재미있는 예능을 찾고 있었다면 한 번 시청해 보세요.

 

 

   기본정보

편성

2024년 2월 18일 일요일 오후 7시 40분부터 tvN에서 방송을 시작했어요.

시청률

<텐트 밖은 유럽 남프랑스 편> 1회는 5.9%의 시청률을 기록했어요.

 

텐트밖은유럽_남프랑스편_바로보기

 

OTT

티빙(TVING)에서 시청을 할 수 있어요.

시리즈

'텐트 밖은 유럽', '스페인 편', '노르웨이 편'에 이어서 네 번째로 '남프랑스 편'이 나왔어요. 시리즈 처음으로 여자 배우들이 출연을 했어요.

소개

잘 봐~ 이번엔 언니들 캠핑이다! 라미란, 한가인, 조보아, 류혜영의 미친 케미 폭발하는 어메이징 스케일 밥상부터 산 넘고 물 건너 전기도 수도도 없는 야생에서의 백패킹까지! 더 와일드하고, 더 리얼한 네 배우의 낭만과 궁상 사이, 하이퍼리얼 여행기.

 

텐트밖은유럽_남프랑스편

 

   출연진

라미란

15년 차 캠핑 고수의 꿀팁을 모두 전수한다! 소문난 캠핑 전도사.

한가인

캠핑은 극혐, 성격은 극형! 노 필터 노 브레이크 털털 끝판왕.

 

텐트밖은유럽_남프랑스편_바로보기

 

조보아

캠핑도 멤버들도 전부 다 좋아. 전방에 플러팅 발사! 플러팅 장인.

류혜영

의욕 충만! 장비 충만! 미란의 든든한 지원군이자 캠핑 수제자.

 

텐트밖은유럽_남프랑스편_포스터

 

   1회 줄거리

 

이름만 들어도 설렘이 폭발하는 낭만 그 자체의 남프랑스로 여행을 떠나요. 하지만 갑작스러운 항공 취소로 인해서 다음 비행기까지 14시간 대기 후 새로운 경유지까지 12시간 30분 비행하고, 경유지에서 또 9시간 30분을 대기한 뒤 마지막으로 4시간 30분을 날아 40여 시간 만에 니스에 도착을 하게 돼요. 힘들게 도착을 했는데 비까지 내리죠. 10박 11일의 여행이 스타트부터 고난의 연속이었어요.

 

텐트밖은유럽_남프랑스편_바로보기

 

첫 번째 여행지는 남프랑스의 대표 휴양도시인 '니스'였어요. 해변이 보이는 테라스에서 우아하게 식사를 하려고 계획하지만 주차할 공간이 없어 또 고생을 하죠. 힘겹게 밥을 먹고 첫 번째 캠핑장으로 이동을 했어요. 타프만 치고 밥을 먹자는 캠핑 고수 라미란의 의견에 따라 착착 진행이 돼요. 그리고 프랑스 캠핑장에서 다식원이 오픈을 해요. 라미란의 손에서 끊임없이 요리가 나오죠. 어떤 요리가 나오는지 궁금하다면 시청해 보세요.

 

 

사실 저는 캠핑을 선호하는 편은 아니에요. 여행 전 인터뷰에서 한가인 배우가 이야기한 것과 거의 동일하게 느끼고 있었거든요. 조금 다른 점이라면 텐트를 치지 않아도 되는 글램핑, 요리를 만들어 주는 사람이 있다면 캠핑을 간다는 것이었어요. 캠핑을 좋아하지 않는 한가인, 자연은 좋아하지만 캠핑은 무경험인 조보아 배우가 방송을 통해 어떻게 변해가는지를 보는 것도 관람 포인트라고 생각해요. 캠핑 고수인 라미란 배우가 만들어 낼 다양한 요리도 관람 포인트죠. 영화나 드라마 같은 작품이 아닌 곳에서의 출연 배우들의 모습을 보는 것도 관람 포인트겠죠.

 

텐트밖은유럽_남프랑스편_바로보기

 

<텐트 밖은 유럽 남프랑스 편>은 캠핑을 좋아하는 분도, 좋아하지 않는 분도 재미있게 시청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예능 출연을 많이 하지 않았던 배우들의 조합이라는 점도 신선했고요. <텐트 밖은 유럽>의 모든 시리즈는 티빙에서 시청할 수 있어요. 지난 시리즈를 지나가며 대충만 봐서 이번 기회에 다시 보기를 하려고 생각도 하고 있어요. 저는 이번 '남프랑스 편' 1회를 재미있게 시청했기 때문이에요. 여러분도 시청해 보시기를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