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고/각종 정보 모음

[제1회 아시아 스타 엔터테이너 어워즈 2024] 송승헌 전여빈 대상 시상자 선정 + ASEA 행사 및 출연자 정보

반응형

<제1회 아시아 스타 엔터테이너 어워즈 2024 (ASIA STAR ENTERTAINER AWARDS)>가 4월 10일 일본 요코하마시 K-아레나 요코하마에서 진행될 예정이에요. 대상 시상자로 송승헌과 전여빈이 발탁되었다고 하네요.

 

송승헌_인스타그램_바로가기
전여빈_인스타그램_바로가기

 

<ASEA 2024>의 대상 시상자로 선정된 송승헌 & 전여빈 배우에 대한 정보를 비롯해 <ASEA 2024> 시상식 MC, 무대 출연자 등 관련한 정보를 알려 드릴게요. 티켓 구매와 투표 방법도 함께 알아가세요.

 

 

   아시아 스타 엔터테이너어워즈 2024 정보

소개

'음악공감, 세계를 하나로'란 비전을 통해 아시아의 다양한 음악 문화를 아우르며 음악을 통해 다양성, 연결성, 그리고 창의성을 기릅니다. 이 비전은 음악을 통해 국경을 넘어 하나 된 세계를 만들고자 하는 다음과 같은 원칙에 기반합니다.

 

ASEA2024_홈페이지_바로가기

 

다양성 존중과 통합

ASEA 시상식은 K팝을 비롯한 다양한 아시아 음악 장르를 포용합니다. 각 국가의 독특한 음악 스타일과 아티스트들이 공존하면서 다양성을 존중하고 하나됨을 강조합니다.

문화적 융합과 현대성

과거와 현재의 만남을 통해 아시아의 다채로운 문화를 존중하고 융합합니다. 현대적인 음악 트렌드와 전통적인 요소가 조화를 이루며, 현대성과 문화 유산을 함께 경험합니다.

아티스트 간의 협력과 국가 간의 다리

ASEA 시상식은 다양한 국가의 아티스트들과 협력을 촉진하며, 음악을 통해 인종과 성별, 종교, 국경을 초월한 다리 역할을 합니다. 이를 통해 문화 교류를 활성화하고 음악이 인류 공통의 언어임을 강조합니다. 팬들은 이 시상식의 핵심이며, 그들의 의견과 참여가 중요합니다. 소셜 미디어를 통한 팬 참여와 투표, 이벤트 참여를 통해 ASEA는 음악 팬들과 아티스트 간의 감동과 소통을 촉진합니다.

지속가능성과 글로벌 영향

ASEA 시상식은 음악의 힘을 통해 사회적 가치 창출에 주력하며, 지속가능성과 로컬이 아닌 글로벌 영향력을 추구합니다. 사회 문제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음악을 통해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 내는 데 주도적인 역할을 합니다.

 

제1회아시아스타엔터테이너어워즈2024

 

   ASEA 2024 MC

 

<제1회 아시아 스타 엔터테이너 어워즈 2024>의 MC는 권유리와 옥택연이 맡게 되었어요. 두 MC는 아시아 전역에 한류 열풍을 일으켰던 소녀시대와 2PM의 멤버에요.

 

ASEA2024_홈페이지_바로가기

 

권유리

일본 진출과 동시에 소녀시대는 폭발적인 반응을 받으며 오리콘차트 1위를 석권하며 한국 걸그룹으로는 처음으로 밀리언셀러를 달성하기도 했죠.

옥택연

2PM도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투어 공연 전석 매진, 오리콘차트 석권, 타워레코드 세일즈 차트 1위 등 각종 기록을 세웠어요. 2023년 10월 데뷔 15주년을 맞아 도쿄돔 공연을 진행하며 변함없는 인기를 입증했어요.

 

 

   1차 출연진 라인업

더보이즈(THE BOYZ)

2017년 데뷔와 동시에 각종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휩쓴 그룹이에요.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과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팀이죠. 2023년 11월에 발매한 정규 2집은 초동 60만 장 이상을 기록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달성하는 등의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어요.

스테이씨(STAYC)

2020년에 데뷔한 그룹으로 '틴프레시'라는 장르로 사랑을 받고 있어요. 안정적인 가창력과 뛰어난 무대 매너 및 개성 있는 멤버, 중독성 강한 노래로 음원차트에서도 강세를 보여왔어요. 계속해서 커리어 하이를 경신하고 있고, 2023년에는 첫 번째 월드투어도 성공했어요.

니쥬(NiziU)

JYP엔터테인먼트가 '니지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결성된 9인조 걸그룹이에요. 일본 데뷔와 동시에 각종 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하고 단독 투어도 성공적으로 진행했어요. 2023년 10월에는 한국에서도 정식으로 데뷔하며 한일 양국에서 파워를 보여줬어요.

 

 

   2024 수상 후보

 

뉴진스, 니쥬, 더보이즈, 라이즈, 르세라핌, 뷔, 세븐틴, 스트레이키즈, (여자)아이들, 아이브, 에스파, 에이티즈, 엑소, 엔시티 127, 엔시티 드림, 엔하이픈, 임영웅, 있지, 정국, 제로베이스원, 지민, 지수,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트레저, 트와이스

 

ASEA2024_홈페이지_바로가기

 

2024년 올해의 아티스트를 선택할 수 있는 팬 투표는 <아시아 스타 엔터테이너 어워즈 2024>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어요. 현재는 '준비 중'이라고 나오며 아직 투표를 할 수는 없더라고요. 투표가 열리면 좋아하는 스타에게 투표해 보세요.

 

 

<제1회 아시아 스타 엔터테이너 어워즈 2024>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공지가 계속 업데이트되고 있어요. 연예 스포츠 전문 매체인 '뉴스엔'과 '앳스타일' 매거진이 주최하는 행사예요. 일본 요코하마에서 진행되는 행사라서 직관을 가기는 쉽지 않을 것 같네요.

 

ASEA2024_홈페이지_바로가기

 

티켓 구매도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는데 아직 오픈되지는 않았더라고요. 일본 여행을 계획하고 있거나 행사를 볼 계획이 있는 분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서 티켓팅하세요. 중계로도 행사를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