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고/각종 정보 모음

[크라임씬 리턴즈] 출연진 몇부작 방영일 정보 + 0회 마피아 게임 시청방법

반응형

<크라임씬 리턴즈>의 공개일이 점점 다가오고 있어요. 확정된 출연진들이 모여 인사를 나누고 몸풀기 마피아 게임을 진행했어요. 본격적인 게임이 진행되기 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마피아 게임이니 <크라임씬 리턴즈> 시즌4 방송을 기다리고 있는 분들은 먼저 시청해 보세요.

 

크라임씬리턴즈_마피아게임_시청하기

 

<크라임씬 리턴즈>의 출연진, 몇 부작인지, 방영일, 시청방법 등 관련한 정보를 알려 드릴게요. 마피아 게임을 플레이하는 내용의 0회의 마지막 부분에는 1회와 관련한 내용도 있으니 방송 전에 보시면 좋을 거예요.

 

 

   크라임씬 리턴즈 기본정보

방영일

2024년 2월 9일에 공개돼요.

부작

10부작

 

크라임씬리턴즈_마피아게임_시청하기

 

장르

버라이어티, 추리, 살인사건, 탐정

설정

현장에 남은 단서를 토대로 살인 사건의 진범을 찾는 추리 게임이에요. 출연자 중에서 플레이어, 탐정, 범인 등의 역할을 부여받아 속고 속이며 추리를 하는 프로그램

소개

경력직 플레이어 장진, 박지윤, 장동민부터 신입 플레이어 키, 주현영, 안유진까지. 더 크고 새롭게 돌아온 크라임씬에서 용의자와 탐정이 된 참가자들이 그들 가운데 숨어있는 범인을 찾아내는 롤플레잉 추리 게임

 

크라임씬리턴즈

 

   출연진

 

장진, 박지윤, 장동민, 키, 주현영, 안유진이 고정으로 출연을 해요. 게스트가 추가로 출연을 해서 함께 한다고 하네요. 홍진호, 김지훈, 박소진 등 출연하지 않아서 아쉬운 이전의 출연진도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기대가 되는 멤버를 모았다고 생각해요. 마피아 게임을 하는 영상을 보고 나서 더욱 기대가 되는 멤버도 생겼어요.

 

크라임씬리턴즈_포스터

 

   0회 후기

 

함께 크라임씬을 진행했던 장진, 박지윤, 장동민이 먼저 자리를 한 상태에서 키, 주현영, 안유진이 차례로 등장하면서 인사를 나누었어요. 각각의 출연진들이 가장 견제되는 플레이어에 대해서, 이전 방송의 레전드 회차라고 생각하는 것 등 인터뷰를 하기도 했어요. 그리고 몸풀기 게임의 형태로 마피아 게임을 진행했어요. 마피아에게는 행동 미션이 주어져 조금 더 업그레이드된 형태였어요. 예상했던 것과는 달리 마피아 게임에서 주현영은 활약을 하지 못하더라고요. 초반이라 실력을 감춘 것인지도 모르겠네요.

 

크라임씬리턴즈_마피아게임_시청하기

 

마피아 게임을 한 0회의 마지막에는 1화 내용에 대한 설정이 공개가 되었어요. 잘려진 팔이 들어있는 상자가 전달되었고, 그 손에는 비행기 티켓이 들려 있었어요. 플레이어의 역할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고요. 0회를 시청하고 난 뒤 얼른 1회 공항 살인사건을 보고 싶다는 생각이 더 커졌어요.

 

 

<크라임씬 리턴즈> 방송은 2월 9일 티빙에서 독점으로 공개가 돼요. 평소 추리 소설이나 미스터리 장르의 드라마 및 영화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이전부터 재미있게 시청했던 <크라임씬> 시리즈라 더욱 기대가 되네요. 특수 효과 등의 부분에서도 더욱 업그레이드 되기도 했다네요. 저는 티빙을 이용하고 있어서 공개가 되는 날 바로 시청할 거예요. <크라임씬 리턴즈>를 좋아하셨던 분들은 유튜브에 공개되는 영상들을 보면서 조금만 더 기다려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