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우리 변호사는 손이 많이 간다 (うちの弁護士は手がかかる)] 기본정보 출연진 시청률 시청 방법 및 후기

반응형

2023년 4분기 일본 드라마 <우리 변호사는 손이 많이 간다 (うちの弁護士は手がかかる)>를 시청했어요. 눈에 확 들어오는 배우가 없어서 시청을 망설이기는 했는데, 기본적으로 변호사 관련 드라마를 좋아해서 일단 시작했어요. 생각했던 것보다 재미도 있고 앞으로의 전개가 기대되어서 소개하려고 해요.

 

우리변호사는손이많이간다_바로보기

 

4분기 일드 <우리 변호사는 손이 많이 간다 (うちの弁護士は手がかかる)> 기본정보부터 출연진, 줄거리, 시청률, 시청방법 및 후기까지 모두 하나씩 알려 드릴게요.

 

 

   우리 변호사는 손이 많이 간다 기본정보

편성

일본 후지 TV : 2023년 10월 13일 금요일 오후 9시부터 방송을 시작했어요.

channel J : 2023년 11월 1일 수요일 오후 11시 20분부터 방송을 시작했어요.

 

우리변호사는손이많이간다_바로보기

 

소개

스타 여배우를 키운 전 연예 매니저가 재기를 걸고,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제로인 천재 신인 변호사에게 휘둘리며 패러리걸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 엔터테인먼트 드라마

 

우리변호사는손이많이간다
우리 변호사는 손이 많이 간다

 

   출연진

 

무로 츠요시, 히라테 유리나, 키치세 미치코, 칸노 리오, 휴가 와타루, 아디치 유미, 무라카와 에리, 마츠오 사토루, 오오쿠라 코지, 사코 요시, 코다 케이코, 에구치 노리코 등의 배우가 출연을 해요.

 

우리변호사는손이많이간다_포스터
우리 변호사는 손이 많이 간다 포스터

 

   시청률

 

일본에서 10월 13일 방송된 1회는 6.9%, 10월 20일 방송된 2회는 6.6%, 10월 27일 방송된 3회는 7.0%를 기록했어요. 4회는 11월 3일에 방송된 시청률은 7.1%를 기록했어요. 그렇게 높은 시청률은 아니지만 일정하게 7%대를 유지하며 조금씩 상승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네요.

 

우리변호사는손이많이간다_인물관계도
우리 변호사는 손이 많이 간다 인물관계도

 

   줄거리 & 시청후기

 

법과 관련한 능력은 뛰어나지만 사람을 상대하는 능력이 떨어지는 신인 변호사 히라테 유리나와 연예계 매니저 생활을 하면서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뛰어난 무로 츠요시가 콤비를 이루어요. 두 사람이 각자의 장점을 살리고 단점을 보완해 주면서 의뢰가 들어오는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이야기였어요. 아직 1회밖에 시청하지 못했지만 예상했던 것보다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두 사람의 콤비가 의뢰를 해결하는 데 있어 어떤 작용을 할지 기대가 되더라고요. 엄청 재미있다는 느낌은 아니었지만 소소하게 계속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드라마였죠.

 

 

<우리 변호사는 손이 많이 간다 (うちの弁護士は手がかかる)> 2회는 11월 8일 수요일 밤 11시 20분에 채널 J에서 시청할 수 있어요. 예스파일, 애플파일, 쉐어박스 등의 사이트에서도 시청할 수 있어요. 이용하는 곳이 있다면 다운로드하여서 시청하세요. 저는 예스파일을 이용하고 있어요.

 

우리변호사는손이많이간다_바로보기

 

저는 <우리 변호사는 손이 많이 간다>를 시청하면서 은연중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가 떠올랐어요. 상세한 설정은 다르지만 두 사람이 협력을 한다는 것이 비슷하게 느껴지더라고요. 너무 큰 기대는 하지 마시고 <우리 변호사는 손이 많이 간다 (うちの弁護士は手がかかる)>를 한번 시청해 보세요. 저처럼 의외로 취향에 맞을수도 있으니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