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오늘부터 히트맨 (今日からヒットマン)] 줄거리 출연진 시청률 시청방법 및 후기 정보 소개

반응형

일본 TV 아사히에서 2023년 10월 27일부터 방송을 시작한 4분기 일본 드라마 <오늘부터 히트맨 (今日からヒットマン)>을 시청했어요. 만화책과 영화에 이어 드라마까지 만들어지게 되었어요. 평범한 샐러리맨이 뜻하지 않게 살인 청부업자로 활동을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다룬 내용이에요.

 

오늘부터히트맨_바로보기

 

4분기 일드 <오늘부터 히트맨 (今日からヒットマン)> 줄거리, 출연진, 시청률, 시청방법, 시청후기 등의 정보를 모두 알려 드릴게요. 소재 자체는 그렇게 특별하게 느껴지지 않지만, 아이바 마사키 배우의 연기로 인해서 재미있게 봐서 소개하려고 해요.

 

 

   오늘부터 히트맨 기본 정보

편성

일본 TV 아사히에서 2023년 10월 27일 금요일 오후 11시 15분부터 방송을 시작했어요.

원작

2005년부터 2015년까지 연재된 같은 제목의 <오늘부터 히트맨> 만화가 원작이에요.

 

오늘부터히트맨_바로보기

 

소개

평범한 샐러리맨의 느닷없이 시작된 목숨을 건 이중생활을 그린 액션 코미디 드라마

스핀오프 드라마

<오늘부터 러블리맨>이라는 제목으로 동영상 전송 서비스 'TELASA'에서 11월 4일부터 방송을 시작했어요. 후카자와 타츠야 배우가 스핀오프 드라마에서 주연을 맡았어요.

 

오늘부터히트맨
오늘부터 히트맨

 

   출연진

 

아이바 마사키, 야마모토 마이카, 후카자와 타츠야, 혼다 치카라, 카케이 토시오, 타키토 켄이치, 모토카리야 유이카, 카츠무라 마사노부 등의 배우가 출연을 해요. 일반적인 샐러리맨과 히트맨의 양면을 연기하는 아이바 마사키 배우의 연기가 나름 인상적이었어요.

 

오늘부터히트맨_포스터오늘부터히트맨_포스터오늘부터히트맨_포스터
오늘부터 히트맨 공식 포스터

 

   줄거리 & 시청률

줄거리

아내와 아들과 함께 일반적인 회사 생활을 하고 있던 영업직 회사원 아이바 마사키는 출장에서 돌아오는 길에 우연히 사고에 휘말리고 말아요. 이 사고에 휘말리며 엄청난 살인 청부업자를 만나게 되면서 그의 인생은 꼬이기 시작하죠. 살인 청부업자가 죽기 직전에 자신의 여자친구를 구해달라는 부탁을 하게 되는데 가족들을 위험에 빠지지 않도록 하기 위해 그는 킬러의 일을 수행하게 돼요. 본인이 하지 않은 일에 대해서도 다른 킬러로부터의 압박까지 받아요. 회사원과 히트맨 양쪽의 일을 하며 가족들을 위험에서 구하기 위해 노력하는 내용의 드라마예요.

 

오늘부터히트맨_바로보기

 

시청률

10월 27일 방송된 1회는 4.6%를 기록했어요. 그룹 '아라시' 멤버인 '아이바 마사키' 배우가 주연으로 출연했지만 조금은 진부한 소재 때문인지 시청률은 높게 나오지 않았어요.

 

오늘부터히트맨_인물관계도
오늘부터 히트맨 인물관계도

 

   시청 후기

 

어디선가 본 듯한 설정 등으로 스토리적인 부분은 조금 진부한 느낌이에요. 거기다 회사 생활만 하던 회사원이 총을 쏘고 사람을 죽이는 것에 망설임이 없다는 것도 쉽게 이해하기 힘든 부분이기는 해요. 그럼에도 주연을 맡은 아이바 마사키 배우가 다양한 상황에서 갈등을 겪는 모습이 재미있더라고요. 전체적으로 엄청 유명한 배우가 나오지는 않지만 나름 다 잘 맞는 역할을 연기한다고 느꼈어요.

 

 

저는 <오늘부터 히트맨 (今日からヒットマン)>를 2회까지 시청을 했는데, 앞으로의 이야기가 더 기대가 되었어요. 얼떨결에 히트맨 일에 휩싸인 주인공이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할 것으로 보였거든요. 여전히 망설이는 모습을 보일 것 같기도 하지만 조금 더 적극적으로 활동하며 재미를 줄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여러분도 <오늘부터 히트맨 (今日からヒットマン)>를 한번 시청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