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특명! 경시청 특별 회계계 (トクメイ!警視庁特別会計係)] 4분기 티빙 회계과 일드 정보 줄거리 출연진 시청후기 + 세븐틴 단독 첫 주제가

반응형

하시모토 칸나 배우가 주연을 맡은 2023년 4분기 일본 드라마 <특명! 경시청 특별 회계계 (トクメイ!警視庁特別会計係)>를 시청했어요. 일본에서는 10월 16일부터 방송이 시작되었고, 국내에서는 10월 29일 티빙에 업로드되었어요.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이 경시청 즉 경찰과 관련한 이야기이지만 회계과를 중심으로 한 유쾌한 내용이었어요.

 

특명경시청특별회계계_바로보기

 

티빙에서 시청할 수 있는 2023년 4분기 일드 <특명! 경시청 특별 회계계 (トクメイ!警視庁特別会計係)> 정보, 줄거리, 출연진, 시청 후기 등을 알려 드릴게요. 관심이 생기면 시청해보세요.

 

 

   특명! 경시청 특별 회계계 기본정보

방송일정

2023년 10월 16일부터 방송을 시작한 4분기 일본 드라마

1회는 15분 확대 방송으로 제작되었어요.

 

특명경시청특별회계계_바로보기

 

소개

본청으로부터 온 특별 회계 직원. 재정 파탄을 피하기 위해 경비 삭감의 특명을 수행한다!

 

특명경시청특별회계계
특명! 경시청 특별 회계계

 

   줄거리

 

2065년 일본 인구의 38% 이상이 고령자가 되어 세입이 줄어들 전망이에요. 위기의 순간에도 경찰은 체제 유지를 위해 경비를 삭감해야 하죠. 이를 위해 임명된 특별 회계계 마도카는 재정 파탄을 피하고자 경비 삭감의 특명을 수행해요. 숫자와 관련한 부분에 대해서 탁월한 능력을 가진 그녀의 활약으로 수사에도 알게 모르게 도움을 줘요. 그리고 그녀 역시 현장에서 활동하는 형사들과 경비로 인해 대립을 하면서 수사에 대해서도 조금씩 이해해 나가게 되죠.

 

특명경시청특별회계계_포스터
특명! 경시청 특별 회계계 포스터

 

   출연진

 

하시모토 칸나, 사와무라 잇키, 마츠모토 마리카, 마데아 켄타로, 유우키 모에, 요네모토 타카토, 마에노 에마 등의 배우가 출연을 해요. 하시모토 칸나 배우는 이전 <경시청 이키모노계>라는 형사 드라마에 출연을 했었어요. 용의자나 실종자의 애완동물 모습을 단서로 사건을 풀어가는 이야기였죠. 다른 작품이기는 하지만 시청하는 동안 저는 바로 생각이 나더라고요.

 

특명경시청특별회계계_인물관계도
특명! 경시청 특별 회계계 인물관계도

 

   시청률

1화 10월 16일

사라진 1엔 동전의 수수께끼 : 6.3%

2화 10월 23일

시간은 돈이다! 형사들의 잔업 수당을 삭감하라! : 5.6%

3화 10월 30일

하루 경찰서장 이벤트로 경비를 삭감하라! : 5.3%

 

 

   주제가 - SEVENTEEN(세븐틴)

 

<특명! 경시청 특별 회계계 (トクメイ!警視庁特別会計係)>의 주제가는 글로벌하게 활약하는 13인조 그룹 SEVENTEEN(세븐틴)의 곡으로 결정되었어요. <지금-내일 세계가 끝나도(今-明日 世界が終わっても)>라는 신곡이에요. 세븐틴이 단독으로 드라마 주제가를 맡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하네요. 얼터너티브 투스텝 록 장르의 음악으로, 록 베이스에 EDM 베이스가 더해진 곡이라고 해요. 일본에서 발매되는 그룹 첫 베스트 앨범에도 수록되었다고 하네요.

 

특명경시청특별회계계_바로보기

 

SEVENTEEN 인터뷰

드라마 <특명! 경시청 특별 회계계>의 주제가를 세븐틴이 담당하게 되었습니다. 저희에게 있어 일본에서 첫 드라마 주제가인데, 영광스럽고 감회가 깊습니다. CARAT 여러분도 재밌게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매주 저희의 노랫소리와 함께 드라마도 즐겨주세요!

 

 

형사들이 경비 절감을 하도록 만들기 위해서 고군분투하는 하시모토 칸나와 기존 형사들의 투닥거림으로 저는 재미있게 시청했어요. 돈과 관련된 것에 집착하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사건 해결에 도움을 주는 역할도 하죠. 어떻게 계속해서 스토리가 전개될 것인지 궁금해지더라고요. 1화에서는 1엔짜리 동전이 중요한 증거품이 되기도 했어요.

 

특명경시청특별회계계_바로보기

 

3화에서는 세븐틴이 일일 경찰서장으로 등장할 뻔하기도 했다고 해요. 세븐틴 좋아하시는 분들은 드라마를 보며 노래도 들으시고, 3화에서 어떻게 나오는지도 지켜보세요. <특명! 경시청 특별 회계계 (トクメイ!警視庁特別会計係)>는 가볍게 시청할 만한 드라마라고 생각해서 소개했어요. 티빙에서 볼 수 있으니 한번 시청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