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미스터리라 하지 말지어다 스페셜 (ミステリと言う勿れ SP)] 영화 개봉 기념 일드 줄거리 출연진 정보 시청후기

반응형

2022년 1월 10일부터 12부작으로 방송된 <미스터리라 하지 말지어다(ミステリと言う勿れ)>라는 드라마가 있어요. 개인적으로 재미있게 시청을 했던 드라마였죠. 2023년 9월에 극장판이 개봉한다는 소식을 듣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영화 개봉 기념으로 스페셜 드라마도 방송을 했더라고요. 드디어 볼 수 있게 업로드가 되어서 바로 시청했어요.

 

미스터리라하지말지어다_스페셜_시청하기

 

<미스터리라 하지 말지어다 (ミステリと言う勿れ SP)> 스페셜 드라마에 대한 줄거리, 출연진, 시청후기 등의 정보를 알려 드릴게요. 드라마를 재미있게 시청하신 분들은 이번 스페셜 드라마 역시 재미있게 시청할 거라고 생각되네요.

 

 

   <미스터리라 하지 말지어다>는?

기본정보

일본 후지TV에서 2022년 1월 10일부터 3월 28일까지 방송을 한 12부작 드라마예요.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이죠. 말로 사건을 해결하는 조금 특별한 대학생의 미스터리 드라마예요.

등장인물

스다 마사키, 이토 사이리, 오노에 마츠야, 엔도 켄이치 등의 배우가 출연을 했어요.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신 분은 이전의 시청후기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미스터리라하지말지어다_스페셜

 

   미스터리라 하지 말지어다 스페셜 드라마 정보

 

2023년 9월 9일 토요일 밤 9시부터 11시 25분까지 방송을 했어요. 9월 15일에 개봉한 극장판을 기념하기 위한 드라마였죠. 연속 드라마의 1회 내용에 익부 새로운 촬영을 더한 리부트판과, 원작 코믹스 11권에 있는 '타임캡슐 편'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왓챠, 채널 W 등에서 시청할 수 있어요.

 

미스터리라하지말지어다_스페셜_시청하기

 

미스터리라하지말지어다_스페셜미스터리라하지말지어다_스페셜미스터리라하지말지어다_스페셜

 

   스페셜 드라마 줄거리

 

동급생 살인사건 용의자로 경찰에게 조사를 받던 쿠노는 조사실에서 들은 내용을 토대로 추리를 해 범인을 밝혀내요. 학교로 돌아온 그에게 사가라가 아르바이트를 제안해요. 보수가 좋아서 수상하다는 생각을 하면서도 두 사람은 참가를 하게 돼요. 그 아르바이트는 30년 전에 묻어두었지만 찾지 못하고 있던 타임캡슐을 찾는 일이었어요. 두 사람은 다양한 자료를 토대로 추리를 하는 내용의 이야기였어요.

 

 

  ミステリと言う勿れ SP 드라마 등장인물

 

스다 마사키, 이토 사이리, 오노에 마츠야, 시손 준, 우치다 치카, 야마와키 타츠야, 미나미 코토나, 츠카지 무가, 시노하라 료코, 스즈키 코스케, 츠츠이 미치타카, 엔도 켄이치 등의 배우가 출연을 해요. 크게 두 개의 에피소드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 첫 번째 에피소드에는 드라마에 나온 형사들이 등장하지만 두 번째 에피소드에는 나오지 않아요. 이토 사이리 배우를 많이 볼 수 없었던 것은 좀 아쉬웠어요.

 

 

  ミステリと言う勿れ SP 시청후기

 

스페셜 드라마의 내용 구성에 대해 전혀 모르는 상태로 시청을 했어요. 그래서 초반에 등장하는 이야기는 봤던 내용이라고 생각했는데, 새롭게 촬영해서 삽입된 부분이 있어서 본 것 같은데 안 본 것 같기도 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스페셜 드라마이기 때문에 기존 드라마에 나왔던 내용에서 이어질 것이라고 예상했기 때문에 조금 더 의아했죠. 나중에 자료를 찾아보니 드라마 1회의 내용에 추가적인 내용을 삽입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어요. 오랜만에 다시 찾은 드라마라서 기억을 떠올리게 하기 위한 것일 수도 있다는 생각을 했어요. 두 번째 에피소드는 새로운 이야기였어요. 사건을 해결하는 것이 아닌 묻어둔 위치를 기억하지 못하는 타임캡슐을 찾는 내용이라 형사들은 등장하지 않았어요. 대신 함께 추리를 해 나가는 시손 준 배우가 등장을 했어요. 가벼운 이미지였지만 진지할 때는 진지한 캐릭터였어요.

 

영화_미스터리라하지말지어다_극장판

시손 준 배우가 연기한 캐릭터가 꽤 눈에 띄고 비중도 높아서 극장판에 출연을 하는가 생각했는데 영화 포스터를 보니 그런 것 같지는 않네요. 극장판은 9월 15일에 개봉을 했기 때문에 아직 국내에서는 시청할 수 없어요. 얼른 시청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미스터리라하지말지어다_스페셜_시청하기

 

<미스터리라 하지 말지어다 (ミステリと言う勿れ)>의 극장판을 시청할 수 있을 때까지 기다리기 힘든 분들은 <미스터리라 하지 말지어다 (ミステリと言う勿れ)> 스페셜 드라마를 보면서 마음을 다스려보세요. 스페셜 드라마를 보고 나니 기존의 드라마도 다시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어쨌든 얼른 영화도 보고 싶네요. 빨리 공개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