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스파이 패밀리 시즌2 (SPY x FAMILY Season2)] 2기 OST 정보 줄거리 OTT 시청방법 1회 후기

반응형

<스파이 패밀리 시즌2>가 2023년 10월 7일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되었어요. 총 12화 예정이라고 하네요. 저는 티빙을 이용하고 있어서 티빙에서 시청을 했어요. 여전히 재미있게 봤던 애니메이션이라 추천해요. 아직 안 보셨거나 소식을 몰랐던 분들은 얼른 시청해 보세요.

 

스파이패밀리_시즌2_시청하기

 

애니메이션 <스파이 패밀리> 관련 OST 정보와 줄거리, 공개되는 OTT 플랫폼, 시즌 2의 1회 시청후기까지 모두 알려 드릴게요. 시즌 1을 재미있게 본 분들은 얼른 합류하세요.

 

 

   스파이 패밀리 줄거리

 

사람은 누구나 아무에게도 보여줄 수 없는 자신을 갖고 있다. 세계 각국이 물밑에서 치열하게 정보전을 펼치는 시대. 오스타니아와 웨스탈리스는 십수 년간에 걸쳐 냉전 상태에 있었다. 웨스탈리스의 정보국 대동과 'WISE' 소속의 수완가 스파이인 '황혼'은 동서 평화를 위협하는 위험인물 오스타니아의 국가통일당 총재 도노반 데스몬드의 동향을 살피기 위해 어떤 극비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그 이름은 오퍼레이션 '올빼미'. 임무 내용은 일주일 이내에 가족을 만들어 데스몬드의 아들이 다니는 명문 학교의 친목회에 잠입하라. '황혼'은 정신과 의사 로이드 포저로 위장하고 가족을 만들게 된다. 하지만, 그가 만난 딸 아냐는 마음을 읽을 수 있는 초능력자, 아내 요르는 암살자였다! 3명의 이해가 일치하여 서로 정체를 숨기면서 함께 생활하게 되는데... 헤프닝 연속인 임시 가족에게, 세계의 평화는 맡겨졌다.

 

스파이패밀리_시즌2

 

   스파이 패밀리 2기 보러가기

OTT 플랫폼

<스파이 패밀리 시즌 2>를 시청할 수 있는 OTT 플랫폼은 아래와 같아요. 평소 이용하는 곳이 있다면 그곳에서 시청하면 될 것 같네요. 저는 티빙에서 시청하고 있어요. 넷플릭스가 가장 먼저 업로드된다고 하네요.

넷플릭스 애니플러스 라프텔
왓챠 시리즈온 티빙

 

스파이패밀리_시즌2스파이패밀리_시즌2

 

   시즌2 1회 시청후기

1화 줄거리

가시공주의 임무로 인해 엉덩이에 부상을 입은 요르. 아픔을 감추는 요르와, 그것을 요르의 기분이 상한 것으로 오해하고 필사적으로 기분을 풀어주려는 로이드. 두 사람의 데이트를 아냐와 프랭키가 미행한다.

 

스파이패밀리_시즌2_시청하기

 

 

시청후기

1회는 <아버지와 어머니를 미행하라>라는 제목이었어요. 요르는 임무를 수행하던 도중 부상을 입고 말아요. 아픔을 참는 모습을 보고 로이드는 기분이 좋지 않다고 오해하고, 기분을 풀어주기 위해서 데이트 신청을 하죠. 둘만의 시간을 보내기 위해 아냐는 프랭키가 돌봐주기로 해요. 전날 미행에 대한 내용이 나오는 프로그램을 시청한 아냐는 프랭키와 함께 부모님을 미행하기 시작하죠. 새로운 시즌을 시작하는 1회라서 그런지 아냐의 분량이 꽤 많았어요. 전체적인 스토리도 재미있다고 생각하지만, 역시나 아냐의 귀여운 모습이 스파이 패밀리의 매력이라고 생각해요. 그런 아냐가 많이 나와서 저는 재미있게 시청했어요.

 

 

<스파이 패밀리 시즌2> OST 주제가도 알려 드릴게요. 오프닝 테마곡은 'Ado' <クラクラ>이고, 엔딩 테마곡은 'Vaundy feat. Cory Wong' <トドメの一撃>에요. 엔딩 테마곡이 나올 때 종이로 만든 애니메이션 영상이 나오는데 이게 또 색다른 매력이 있더라고요. 투박한 듯하면서도 매력적이었죠.

 

<스파이 패밀리 2기> 2회는 '본드의 생존 전략', '다미안의 야외 학습'이라는 제목이에요. 귀여운 개 본드가 많이 등장할 것 같아서 기대가 되네요.

 

스파이패밀리_시즌2_시청하기

 

2023년 12월 22일에는 <스파이 패밀리>의 극장판 애니메이션이 공개가 돼요. 일본에서의 개봉일정이고 국내 개봉은 아직 미정이라고 하네요. 개인적으로는 동시개봉이 되면 즐거운 연말을 보낼 수 있지 않을까 싶은데 어떻게 될지 모르겠어요. 애니메이션 방송이 끝나고 극장판이 나오는 것 같은데, 국내도 빠르게 개봉하면 좋겠어요. 그동안 <스파이 패밀리 시즌2> 시청하면서 기다려야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