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푸른 뱀파이어의 고민 (青きヴァンパイアの悩み)] 출연진 줄거리 시청방법 리뷰

반응형

티빙에 새로운 일본 드라마가 업로드 되어서 시청을 했어요. <푸른 뱀파이어의 고민 (青きヴァンパイアの悩み)>이라는 작품이에요. 최근 업로드 작품이기는 하지만 실제 방송이 된 것은 2021년 1분기에요. 현실과 판타지를 잘 섞은 듯한 드라마 <푸른 뱀파이어의 고민(青きヴァンパイアの悩み)>의 출연진, 줄거리, 시청방법 등을 알려 드릴게요.

 

 

   줄거리

 

뱀파이어지만 한 번도 사람의 피를 마셔본 적이 없는 미숙한 두 인물이 주인공이에요. 세계는 코로나로 들썩이고 있어 공급받던 피도 보급이 중지되고 말아요.

 

푸른뱀파이어의고민

 

   출연진 등장인물

 

키리야마 렌, 유타로, 세리자와 테테오, 마모루 아사나, 타니구치 메구, 엘지마 쿠, 요시다 우롱타 등의 배우가 출연을 해요. '키리야마 렌' 배우는 몇몇 작품에서 본 적이 있어요. 처음 보는 것 같은 배우들도 많았어요.

푸른뱀파이어의고민

 

 

   시청 방법 및 시청 후기

 

주인공이 '푸른 뱀파이어'인 이유는 사람의 피를 먹지 못했기 때문이라고 해요. 코로나로 인해 피를 구하는 것이 어려워지면서 보존용 혈액으로 버티다보니 몸도 약해지고 있었죠. 인간의 진짜 피는 인터넷에 예전 5배의 가격으로 올라와 있어 구입하는 것도 힘들었어요. 주인공 두 사람은 뱀파이어이기 때문에 낮에는 잠을 자고 밤에는 카페를 운영해요. 몇명의 단골 손님과 관련한 이야기도 나올 것 같네요.

푸른뱀파이어의고민

<푸른 뱀파이어의 고민 (青きヴァンパイアの悩み)>은 티빙에서 시청할 수 있어요. 현재 2화까지 업로드 되었고요. 한 편의 길이가 25분 이내라서 가볍게 볼 수 있었어요. 사람들의 고민을 해결해 주는 독특한 뱀파이어의 이야기를 한번 지켜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