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기프티드 (ギフテッド)] WOWOW 3분기 일드 정보 줄거리 출연진 인물관계도 시청후기

반응형

2023년 8월 12일부터 방송을 시작한 일드 <기프티드(ギフテッド)>를 시청했어요. 엄청 재미있다는 느낌은 아니었지만 관심이 가는 요소들이 몇 가지 있어서 계속 시청할 생각이에요. 그래서 여러분께도 WOWOW 3분기 일드 <기프티드> 출연진, 줄거리, 시청후기 등의 정보를 알려 드릴게요.

 

 

   기프티드 정보

 

동명의 <기프티드> 만화를 원작으로 한 WOWOW 드라마에요. 시즌 1은 2023년 8월 12일부터 방송을 하고, 시즌 2는 10월 14일부터 방송될 예정이에요. 총 8부작이라고 하는데 시즌을 나눈 이유는 잘 모르겠네요. WOWOW 드라마는 5부 정도로 끝나는 작품도 많다는 것을 생각하면 이해가 될 듯도 해요.

기프티드_상세정보

소개

남다른 추리력을 지닌 천재 형사와 살인범을 꿰뚫어 보는 눈을 가진 고등학생 콤비가 미스터리 사건을 해결해 가는 형사 드라마예요.

 

기프티드

 

   기프티드 출연진

 

마스다 타카히사, 우키쇼 히다카, 이즈미 리카, 마츠이 레나, 카시와바라 슈지, 코테 신야, 다나카 레나, 타케하라 요시코, 쿠보즈카 슌스케, 타카츠키 사라 등의 배우가 출연을 해요.

뛰어난 추리력을 지닌 천재 형사 역할은 '마스다 타카히사', 살인범을 보는 눈을 가진 고등학생 역할은 '우키쇼 히다카' 배우가 맡았어요.

 

기프티드_포스터기프티드_인물관계도

 

   ギフテッド 1화 줄거리

 

건물에서 사람이 뛰어내린 자살이라고 생각되는 사건 현장에서 아마쿠사는 자신보다 먼저 살인범을 밝혀낸 고등학생 유야를 만나게 돼요. 이후 다시 재회를 하게 되면서 유야에게 살인범을 알아볼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죠. 하지만 살인뿐만 아니라 교통사고 등으로 사람을 죽게 만든 경우에도 검은 그림자 같은 것이 보인다고 했어요. 이를 활용해 범인의 윤곽을 알아 두고 알리바이 수사를 하면 범인을 조금 더 빨리 잡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 아마쿠사는 함께 수사하기를 제안해요. 기울어진 가세로 인해서 아르바이트를 해야 했던 유야는 알바를 한다는 생각으로 받아들이게 되죠.

 

 

검은 그림자를 볼 수 있기는 하지만 그것만으로는 아무것도 해결할 수 없었던 유야가 뛰어난 추리력과 통찰력, 논리적 사고를 가지고 심리학 공부까지 한 천재 형사를 만나 다양한 사건을 해결하는 내용의 드라마예요. 간단하게 보면 육감과 두뇌가 만났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네요.

기프티드_상세정보

일본 도카이 TV와 WOWOW가 만나 공동으로 제작한 4번째 드라마에요. 이전의 작품들도 꽤 인기를 끌었다고 하네요. 평소에 좋아하던 배우는 딱히 등장하지 않지만 원작 만화가 있는 작품은 어느 정도 믿고 볼 수 있기 때문에 일단 계속 시청해 볼 생각이에요. 2개의 시즌으로 나누어져 있지만 그 사이의 텀이 길지 않으니 바로 이어서 볼 수 있을 듯해요. 여러분도 <기프티드(ギフテッド)> 한 번 시청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