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스타크래프트

ASL 시즌14 16강 조지명식 결과 및 일정 소개

반응형

ASL 시즌14 16강 조지명식 결과 및 일정 소개

 

지난 8월 23일 화요일 저녁 7시에 ASL 시즌14 16강 조지명식이 진행이 되었어요. 어떤 선수들이 어떤 조에 소속되었는지 16강 일정은 어떻게 진행이 되는지 알려 드릴게요. 16강에서 승리를 거두고 8강에 진출할 선수는 누가 될 것인지 예상해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네요. 이번주는 경기가 없는게 조금 아쉽기는 하네요.

 

 

<ASL 시즌14 16강 조지명식>

시드를 가지고 있는 선수들이 먼저 각각의 조로 나누어졌어요. A조 이재호, B조 김택용, C조 박상현, D조 김성대 선수가 배치가 되었고 각각 한 명씩 선수를 선택했어요. 이재호 선수는 황병영 선수를, 김택용 선수는 최호선 선수를, 박상현 선수는 장윤철 선수를, 김성대 선수는 도재욱 선수를 선택했어요.

 

ASL시즌14_16강조지명식


이어서 지명을 받은 선수가 다음 선수를 지명했어요. 도재욱 선수가 조일장 선수를, 장윤철 선수가 김명운 선수를, 최호선 선수가 유영진 선수를, 황병영 선수가 윤찬희 선수를 지명했어요. 윤찬희 선수는 이영한 선수를, 유영진 선수는 김지성 선수를, 김명운 선수는 김민철 선수를, 조일장 선수는 변현제 선수를 지명했어요.

 

ASL시즌14_16강조지명식_결과


16명의 선수가 4개의 조로 나누어졌고, 탑시드의 이재호 선수가 최종적으로 한 번의 이동을 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죠. 조지명식을 진행하는 동안 이재호 선수는 도재욱 선수를 이동시킬 것이라는 뉘앙스를 계속해서 풍겼어요. 하지만 최종 선택에서 실행하지 않았던 경우도 많았기 때문에 끝까지 알 수 없었죠.

 

ASL시즌14_16강조지명식_최종결과


<ASL 시즌14 16강 조지명식 최종 결과>

최종 선택에서 이재호 선수는 도재욱 선수의 부탁을 들어줬어요. B조에 있었던 김지성 선수와 교체를 한 것이죠. 이렇게 해서 16강에 진출한 선수들의 조가 확정이 되었어요.

A조는 이재호, 황병영, 윤찬희, 이영한 선수가 포함되었어요.

B조는 김택용, 최호선, 유영진, 도재욱 선수가 포함되었어요.

C조는 박상현, 장윤철, 김명운, 김민철 선수가 포함되었어요.

D조는 김성대, 김지성, 조일장, 변현제 선수가 포함되었어요.

 

 

 

<ASL 시즌14 16강 경기 일정>

16강 A조의 경기는 8월 30일 화요일 오후 7시에 진행이 돼요. 이재호 vs 황병영, 윤찬희 vs 이영한 선수의 경기로 예정되어 있어요. 저는 이재호 선수는 진출할 것 같다고 생각하고, 나머지 한 명은 잘 모르겠네요. 솔직히 제일 약한 것 같다고 생각한 이영한 선수도 테란전만 준비를 하면 되기 때문에 A조에 배정되어서 충분히 이변을 만들어 낼 수 있을 것 같거든요. 황병영 선수도 테란과 저그 상대로는 어느 정도 괜찮은 모습을 보이고 있고, 윤찬희 선수 역시 괜찮은 물량을 뽑아내기 때문에 반전이 있을 수도 있다고 생각되거든요. 어떤 결과가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재미있을 것 같아요. B조는 8월 31일 수요일, C조는 9월 6일 화요일, D조는 9월 7일 수요일에 진행될 예정이에요. 다음주부터 화요일과 수요일은 재미있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