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스타크래프트

[ASL 시즌14 24강 F조] 유영진 윤용태 윤찬희 이경민 경기 결과 및 16강 조지명식 일정 안내

반응형

[ASL 시즌14 24강 F조] 유영진 윤용태 윤찬희 이경민 경기 결과 및 16강 조지명식 일정

 

F조의 경기를 마지막으로 24강의 모든 경기가 끝이났어요. 테란 유영진, 프로토스 윤용태, 테란 윤찬희, 프로토스 이경민 선수가 포함된 조였어요. 유영진 선수는 무난히 1위로 진출할 것 같았는데, 나머지 한 선수가 누가 될 것인지가 기대되는 경기였어요. 윤찬희 선수도 토스전 만큼은 좋은 모습을 보여줬기 때문에 16강 진출에 성공할 것 같기도 했고, 이경민 선수와 윤용태 선수도 테란을 상대로 한 방이 있는 선수들이다보니 쉽게 예상이 되지 않았거든요.

 

 

<ASL 시즌14 24강 F조> 경기 결과

1경기는 유영진 선수와 윤용태 선수가, 2경기는 윤찬희 선수와 이경민 선수가 경기를 했어요. 유영진 선수와 윤용태 선수의 경기는 예상대로 유영진 선수가 승리를 했어요. 윤찬희 선수와 이경민 선수는 예상외로 이경민 선수가 승리를 했어요. 승자전에서 만난 유영진 선수와 이경민 선수의 경기는 유영진 선수가 승리하면서 가장 먼저 16강 진출에 성공했어요.

 

ASL시즌14_24강F조


패자전에서 윤찬희 선수는 윤용태 선수를 상대로 승리를 거두고 최종전에 진출했어요. 윤찬희 선수와 이경민 선수가 최종전에서 다시 경기를 하게 되었어요. 첫 경기에서 패배한 윤찬희 선수는 이경민 선수 몰래 멀티를 성공하면서 배부른 윤찬희 모드를 보여줬어요. 결국 경기의 마지막까지 윤찬희 선수의 멀티를 발견하지 못한 이경민 선수는 패배하고 말았어요. 테란과 프로토스 두 명씩 있었던 F조의 경기는 테란만 16강 진출에 성공했네요.

 

ASL시즌14_24강F조경기결과


<ASL 시즌14> 16강 진출자 명단

이번 시즌 16강에 진출한 선수 명단이에요. 시드로 진출한 선수는 이재호, 김택용, 박상현, 김성대 선수에요. 24강에서 16강 진출에 성공한 선수는 황병영, 김지성, 최호선, 유영진, 윤찬희, 도재욱, 변현제, 장윤철, 조일장, 김명운, 김민철, 이영한 선수에요. 6명의 테란과 4명의 프로토스, 6명의 저그가 16강에 진출했죠.

 

 

16강에 진출한 선수들의 조를 결정하는 조지명식은 오늘 8월 23일 화요일 저녁 7시에 진행이 돼요. 어느 조에 소속이 되느냐에 따라서 8강, 4강 진출에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하다고 할 수 있어요. 이번 16강은 어떤 조가 죽음의 조로 평가를 받게 될 것인지 궁금하네요. 조지명식에서 선수들이 재미있는 이야기도 많이 하는데 이번에는 어떤 선수들의 도발이 나올지 기대가 되네요. 사실 경기를 보는 것을 좀 더 좋아하기는 하는데 조지명식은 시즌 중 한 번이라 재미있는 것 같아요. 과연 어떻게 조편성이 나올지 기다려지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