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에 관한 이야기/구도 부산 (롯데 자이언츠)

[롯킹 홀리데이] 롯데자이언츠 1일 체험 대학생 모집 정보

반응형

[롯킹 홀리데이] 롯데자이언츠 1일 체험 대학생 모집 정보

 

아직 시즌 초반이기는 하지만 최근 롯데 자이언츠의 성적이 괜찮은 편이라서 야구를 보는 재미가 있네요. 지금의 분위기가 언제까지 이어질지는 잘 모르겠지만 계속해서 좋은 성적을 이어갔으면 좋겠네요. 롯데 자이언츠에서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가 하나 있어서 소개하려고 해요. 저도 참여 신청을 해 보고 싶었는데 대학생이 아니라서 해당 사항이 없네요. 제가 대학 다닐때는 왜 이런 이벤트가 없었던 것일까요??

 

 

이번에 롯데 자이언츠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롯킹 홀리데이>라는 타이틀의 1일 체험단이에요. 모집 분야가 한정되어 있기는 하지만 참여 가능한 자격이 되는 분들은 한 번 도전해보세요. 특히 롯데 자이언츠 야구를 좋아하는 팬이라면 더더욱 말이죠. 아마 좋은 경험이 될 것으로 생각되네요.

 

롯데자이언츠1일체험단모집

 

신청 기간

5월 13일 금요일 ~ 5월 20일 금요일

모집 분야

1. 자이언츠TV 일일 리포터 : 롯데 자이언츠 공식 유튜브 채널 자이언츠TV 1일 리포터

2. 일일 이벤트 PD : 롯데 자이언츠 경기 중 이벤트 기획 PD

3. 일일 응원단

4. 일일 배트걸

참여 조건

대학교 재학생 & 휴학생

신청방법

이름, 연락처, 자기소개서 첨부 후 cheering_g@naver.com 으로 제출

활동 기간

5월 27일 금요일 ~ 5월 29일 일요일 vs 키움전

합격자 발표

5월 23일 월요일 개별 연락

 

 

PD를 지원하는 분은 기획서를, 리포터를 지원하는 분은 본인 리포팅 영상 첨부가 필수라고 해요. 일일 응원단은 대학교 응원단만 참가가 가능하고요. 자이언츠tv 일일 리포터의 콘텐츠는 추후 선정한다고 하네요. 지인들과 함께 5월 28일 토요일 경기를 보러 갈 예정이라서 일일 체험단으로 활동하는 분들의 모습을 볼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대학생들만 참여가 가능한 이벤트라 조금 아쉽기는 하지만 대학생 특유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활동을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롯데 자이언츠 팬인 대학생 분들 중에서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한 번 신청해보세요. 쉽게 할 수 없는 경험이니까요. 리포터 같은 경우는 잘하면 킬링포터 임주경 뒤를 이을수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롯데 자이언츠 팬들은 아마 모두가 응원해줄 거라고 생각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