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인비저블(インビジブル)] 형사와 범죄 코디네이터가 팀이 되는 2분기 일드

반응형

[인비저블(インビジブル)] 형사와 범죄 코디네이터가 팀이 되는 2분기 일드

 

2022년 4월 15일부터 일본 TBS에서 방송을 시작한 2분기 일본 드라마 <인비저블(インビジブル)>을 시청했어요. 우리나라에서는 채널J에서 5월 2일부터 방송을 해 주네요. 형사 드라마이기는 한데 조금은 다른 스타일이었어요. 형사와 범죄 코디네이터가 한 팀을 이루기 때문이에요. 어떤 이유에서 협력을 하게 되는지 궁금한 점이 많이 생긴 작품이라 계속해서 시청하게 될 것 같아요.

 

 

흉악범을 잡기 위해 범죄 코디네이터와 형사가
한 팀이 되어 활약하는 범죄 엔터테인먼트 드라마
- <인비저블(インビジブル)> 소개 -

 

인비저블

 

invisible : 보이지 않는, 볼 수 없는

 

<인비저블(インビジブル)>은 사전을 찾아보면 위와 같이 나와요. 보이지 않는 투명인간 같은 존재라는 것이죠. 어떤 내용일지 제목만으로는 예상이 잘 되지 않아서 보기 시작했어요. '시바사키 코우' 배우도 오랜만에 보는 것 같네요.

 

인비저블_등장인물관계도

 

<인비저블(インビジブル)> 등장인물관계도에요. 형사인 '타카하시 잇세이' 배우와 범죄 코디네이터 '시바사키 코우'가 주인공이라고 할 수 있어요. 이외에도 아리오카 다이키, 홋타 아카네, 타니 쿄스케, 오오노 이토, 이타가키 리히토, 니시무라 모토키, 유키 모에, 타나카 마코토, 무라이 료타, 사코 요시, 하라다 타이조, 키리타니 켄타 등의 배우가 등장을 해요. 대부분의 등장인물이 1화에 나와서 어느 정도 인물들의 관계에 대해서는 알 수 있었어요.

 

인비저블_インビジブル

 

3년 전 동료가 살해를 당하는 사건이 발생하고 타카하시 잇세이는 그 사건을 여전히 수사하고 있어요. 비번인 날에도 관련자로 예상되는 인물을 추적하던 중 폭발 사고에 휩싸이고 말죠. 폭파범은 인터넷 방송을 통해 타카하시 잇세이와의 만남을 요청하고 형사라서 그런지 거리낌없이 만남에 응해요. 이때 나타난 것이 시바사키 코우죠. 혼자 수사하고 있는 사건의 범인을 알려줄테니 힘을 합치자는 요구를 하고 처음에는 망설이지만 결국 받아들이게 되요.

 

 

시바사키 코우 배우가 맡은 역할은 범죄 코디네이터에요. 일본 드라마를 보다가 '장기 코디네이터'라는 것은 익숙해졌는데 범죄 코디네이터는 처음 들어보는 말이었어요. 누군가가 범죄를 저지르고 싶어할 때 어떤 식으로 진행을 하면 좋은지에 대해 계획을 세워주는 사람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그렇기 때문에 미제 사건으로 남아있는 미해결 사건에 대한 정보를 줄 수 있다는 것으로 협력을 요구해요.

 

 

폭파 사건과 관련해서도 정보를 줘요. 그런데 이상하게 제대로 된 정보를 알기 쉽게 주는 것이 아니라 살짝 꼬아서 정보를 주죠. 그럼에도 역시 형사이기 때문에 타카하시 잇세이를 비롯한 형사 동료들은 수사를 통해서 사건의 진실에 다가가요. 시바사키 코우는 왜 타카하시 잇세이에게 접근을 했고 또 너무나 쉽게 체보가 되어버리기 때문에 어떤 계획이 있는 것인지도 궁금하더라고요.

 

 

결국 두 사람은 힘을 합치게 되는 것으로 보였어요. 시바사키 코우는 1화에서 체포가 되어 유치장에 갇히게 되는데 너무 쉽게 잡혀버려서 조금 의아하더라고요. 힘을 합치고자 하는 이유도 아직 불분명하고요. 시바사키 코우가 '인비저블'이라고 불리는 인물이기 때문에 잡힌 것이 더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기도 했고요. 아마 드라마를 계속 시청하다 보면 그 이유에 대해서도 알 수 있게 되지 않을까 싶네요.

 

 

이번 2022년 2분기 일본 드라마는 제가 좋아하는 장르가 많아서 좋네요. 다양한 음식을 먹는 작품들과 함께 형사물도 많이 나왔거든요. 의학물도 있었다면 완전 좋았을 것 같은데 다음 분기를 기다려야할 것 같네요. <인비저블(インビジブル)>도 앞으로의 이야기가 어떻게 전개될 지 기다려지는 형사물이에요. 재미있어질 것 같으니 한 번 시청해보세요.

 

[특수9(特捜9) 시즌5] 새로운 멤버 추가와 함께 다시 돌아온 특별수사반

 

[특수9(特捜9) 시즌5] 새로운 멤버 추가와 함께 다시 돌아온 특별수사반

[특수9(特捜9) 시즌5] 새로운 멤버 추가와 함께 다시 돌아온 특별수사반 <특수9(特捜9)>으로 변경되고도 어느덧 다섯 번째 시즌을 맞이했네요. 정말 장수하는 프로그램 중의 하나가 아닐까 싶어요.

lagomgogogo.tistory.com

[판도라의 과실 ~과학 범죄 수사 파일~(パンドラの果実~科学犯罪捜査ファイル~)] 최신 과학에 관련된 사건을 수사하는 2분기 일드

 

[판도라의 과실 ~과학 범죄 수사 파일~(パンドラの果実~科学犯罪捜査ファイル~)] 최신 과학에 관

[パンドラの果実~科学犯罪捜査ファイル~] 최신 과학에 관련된 사건을 수사하는 2분기 일드 2022년 4월 23일 일본 NTV에서 방송을 시작한 드라마 <판도라의 과실 ~과학 범죄 수사 파일~(パンドラの果

lagomgogogo.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