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및 이벤트

[맥심 화이트골드] 크리스마스 트리 소원 카드 이벤트 소개

반응형

[맥심 화이트골드] 크리스마스 트리 소원 카드 이벤트 소개

 

맥심 화이트골드에서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해요. 12월 17일 금요일부터 시작된 이 이벤트는 12월 24일 금요일까지 진행이 되고 당첨자 발표는 12월 28일이라고 해요. 이벤트 경품은 <맥심 화이트골드 220T>를 100명에게 제공한다고 해요. 참가자가 많아서 당첨이 될 것 같지는 않지만 혹시 모르니 재미삼아 한 번 도전해보세요.

 

 

맥심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해야 이벤트 참여로 인정되니 꼭 친구추가 하세요. 채널 친구를 해두면 이렇게 이벤트 소식도 카톡으로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좋은 것 같아요.

 

크리스마스소원이벤트

맥심 화이트골드 광고 모델인 '김연아'에게 크리스마스 소원을 들려주는 거에요. 이벤트 페이지에 들어가 <이번 크리스마스에 나의 소원은?>이라는 질문에 100자 이내로 답을 작성하면 되요. 편지지나 카드에 소원을 작성해서 크리스마스 트리에 거는 것을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것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네요.

 

이벤트참여완료정보입력

휴대폰 번호와 개인정보 수집 동의를 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 거에요. 이벤트 참여도 해야하고 채널 친구 추가도 해야 당첨될 수 있으니 빠트리지 마세요. 당첨 경품은 중복 지급되지 않으며 타인에게 양도 및 판매를 금지한다고 해요. 이벤트 응모 시 입력한 개인 정보가 수령인과 반드시 일치하여야 하며 불일치 시 당첨이 취소될 수 있다고 하네요.

 

 

코로나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도 다시 강화되고 이번 크리스마스와 연말은 집에서 조용히 보내야 할 것 같네요. 나이를 먹으며 크리스마스 트리도 만들지 않고 딱히 두근거림도 없어요. 친구들과 술이나 한 잔 하며 보냈었는데 시국이 이렇다보니 올해는 이마저도 불가능 할 것 같네요. 맥심 화이트골드 이벤트에 당첨된다면 크리스마스 선물 받은 기분이라도 느낄 수 있을 듯 싶네요. 여러분도 도전하시고 당첨의 행운을 누리시길 바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