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및 이벤트

[무신사 이벤트 소개] 블랙야크 아이유 TV CF 공개 2022 SS 최대 34% 할인

반응형

[무신사 이벤트 소개] 블랙야크 아이유 TV CF 공개 2022 SS 최대 34% 할인

 

4월 15일부터 4월 29일까지 무신사에서 블랙야크 아이유 TV CF 공개 기념으로 2022 S/S 제품을 최대 34%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해요. 얼마전 새롭게 공개된 아이유의 블랙야크 광고를 보면서 끌리는 제품이 있었는데 무신사에서 이렇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주니 좋네요. 물론 할인을 해도 그렇게까지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조금이라도 싸게 구매가 가능하다면 좋은거겠죠. 개인적으로는 아이유가 광고하는 뉴발란스 제품도 좋아하는데 뉴발란스도 할인을 해주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광고에 아이유가 착용하고 나왔던 신발부터 가방, 의상을 비롯해 기타 제품들도 이벤트 대상 제품으로 들어 있었어요. 날도 조금씩 풀리기 시작했고 사회적 거리두기도 해제가 되면서 야외 활동을 하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이번 기회에 쇼핑을 한 번 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CF 속에서 아이유가 신었던 '343 피치 GTX_BK' 제품은 239,000원인데 17% 할인된 가격인 199,000원에 판매되고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CF에 나왔던 제품들 중에서 가장 관심이 가는 제품이었어요. 등산화로도 신을 수 있고 일상 생활을 하는 동안에도 신을 수 있는 트래킹화라서 끌리더라고요. 무신사 할인 이벤트 기간 동안 조금 더 고민해보다가 구매를 할지 결정하려고 해요.

 

 

아이유가 입고 있는 'M인피니움GTX아노락' 제품과 메고 있는 '프라임12' 가방도 판매중이에요.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는 것이 조금 불안한 상황이 이어지면서 등산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난 상황이죠. 이 때문인지 원래부터 아웃도어 제품을 좋아하던 우리나라 사람들이라 예쁜 아웃도어 룩을 가질 수 있는 기회가 늘어나서 좋을 것 같네요.

 

 

블랙야크 제품을 좋아하고 구매를 생각하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이번 TV CF 공개 기념으로 무신사에서 진행하는 할인 이벤트를 놓치지 마시길 바래요. 개인적으로 원래 좋아하던 아이유가 착용하고 나와서인지 제품들이 다 예뻐 보이네요. 마음 같아서는 전부 구매를 하고 싶지만 등산을 하고 싶은 마음이 크지 않아서 망설여지네요. 등산을 크게 좋아하지는 않는데 딱히 싫어하지도 않아서 구매하면 등산을 하게 될 것 같은 생각도 들고요. 어쨌든 여러모로 고민중이에요. 구매하게 되면 후기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