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영화보고

[캐시트럭] 제이슨 스타뎀 주연의 액션 영화 관람 후기

반응형

[캐시트럭] 제이슨 스타뎀 주연의 액션 영화 관람 후기

 

'제이슨 스타뎀' 주연의 <캐시 트럭>을 관람하고 왔어요. 사실 관람은 9일에 관람을 하고 왔는데 이제서야 후기를 쓰네요. CGV에서 진행한 '스피드 쿠폰' 이벤트를 통해서 저렴하게 관람하고 왔어요. 처음 예매를 했을 때는 CGV 아시아드 지점으로 했는데 관람 사은품을 주지 않아서 아쉬워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스피드 쿠폰 2차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을 보고 예매했던 것을 취소하고 CGV 센텀으로 예매를 했어요. '스피드 쿠폰'은 10000원부터 8000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이에요.

 

 

 

처음 스피드 쿠폰을 통한 예매를 할 때는 만 원 할인에 실패했는데 두 번째는 성공했어요. 그래서 CGV센텀 스타리움 관에서 관람을 했어요. 스타리움 관은 좌석 배치가 일직선이 아닌 약간의 곡선을 띄고 있는 특별관이기 때문에 평소에는 가격 때문에 선택하지 않는데 할인을 받을 수 있게 되어서 선택했어요.

 

캐시트럭_티켓

스피드 쿠폰과 관련된 내용은 지난 포스팅을 확인해 주세요.

[CGV 스피드쿠폰] 빠르면 싸게 구입! 캐시트럭 예매 후기

 

[CGV 스피드쿠폰] 빠르면 싸게 구입! 캐시트럭 예매 후기

[CGV 스피드쿠폰] 빠르면 싸게 구입! 캐시트럭 예매 후기 조금 전 3시부터 시작된 'CGV 스피드쿠폰'으로 영화 <캐시트럭>의 예매를 했어요. 평소에는 날짜와 시간을 맞추지 못해서 늘 이벤트가

lagomgogogo.tistory.com

이후에도 스피드 쿠폰이 적용된 영화들이 개봉을 했는데 최대 금액 할인을 받는데는 다 실패해버렸어요. 선착순으로 진행이 되고 전국의 모든 사람이 도전을 하다보니 생각처럼 쉽지가 않더라고요.

 

CGV센텀_STARIUM관

스타리움관은 최대 시야각 스크린을 보유하고 있어요. 4K 초고해상도 영상을 제공하며 16채널 입체 사운드를 느낄 수 있는 곳이에요. 사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좌석도 직선이 아닌 곡선의 형태를 띄고 있어요. 부산국제영화제때 무대인사를 하기도 하는 곳이에요. CGV센텀에는 다른 상영관과 달리 스타리움관은 한 층 더 위에 단독으로 위치하고 있어요.

 

캐시트럭_관람사은품

영화를 보고 난 뒤 받은 사은품이에요. <캐시트럭> 필름 마크와 그립톡이에요. 지난번 <분노의 질주 : 더 얼티메이텀>을 보고 받은 필름 마크까지 현재 두 개를 모았네요. 모든 영화가 필름 마크를 제공하는 것도 아니라서 좀 더 희소성이 느껴지는 사은품이에요. 그립톡은 현재 사용중인 스마트폰에는 붙어 있는게 있어서 다음에 폰을 교체하거나 하면 사용하려고 그대로 보관중이에요.

 

 

 

<캐시트럭>의 시놉시스를 알려드릴게요.

캐시트럭을 노리는 무장 강도에 의해 아들을 잃은 H(제이슨 스타뎀). 분노에 휩싸인 그는 아들을 죽인 범인의 단서를 찾기 위해 현금 호송 회사에 위장 취업한다. 첫 임무부터 백발백중 사격 실력을 자랑하며, 단숨에 에이스로 급부상한 H. 캐시트럭을 노리는 자들을 하나 둘 처리하며, 아들을 죽인 범인들과 점점 가까워지는데... 자비는 없다. 분노에 가득 찬 응징만이 남았다. 그의 분노가 폭발한다!

영화가 액션, 스릴러, 범죄 장르인데 전체적으로 무거운 분위기로 진행이 되요. 느와르 같은 느낌도 들었어요. 시간의 흐름대로 진행이 되는 것이 아니라 현재와 과거가 교차되는 부분이 있어서 집중해서 봐야해요. 제이슨 스타뎀의 화려한 총격도 볼 수 있어요. 영화를 관람하는 동안에는 못 느꼈지만 영화가 끝나고 생각해보니 예상보다 스타뎀의 몸을 쓰는 액션이 많지 않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어요. 그럼에도 집중해서 보게 되더라고요. 아들을 죽인 범인들과의 마지막 싸움에서 조금은 아쉬운 결말을 보여주기는 했지만 전체적으로 괜찮게 관람했어요. 엄청 재밌다고 추천하기는 좀 그렇지만 아무 생각없이 관람하기에는 좋다고 생각했어요. 이제 극장에서 내려올 때가 된 것 같은데 조금 기다렸다가 집에서 <캐시트럭>을 보는 것을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