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고/직접 사용한 리뷰

[그라펜 프롬어스(FROM US)] 남자 피부관리에 도움이 될 스킨케어 세트 추천 (feat. 빈지노)

반응형

[그라펜 프롬어스(FROM US)] 남자 피부관리에 도움이 될 스킨케어 세트 추천 (feat. 빈지노)


일리네어 레코즈 (1LLIONAIRE RECOREDS) 소속의 래퍼 빈지노 (본명 임성빈) 광고로 인기를 얻고 있는 <그라펜(GRAFEN)> 제품을 사용해보게 되었어요. 하나도 둘도 아닌 세가지 제품이 들어있는 스킨 케어 세트였어요. 진정스킨, 올인원로션, 에센스 이렇게 동안피부 패키지 3종으로 구성된 세트에요. 사실 남자들은 바쁘거나 귀찮아서 다양하게 챙겨 바르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편이죠. 그래서 이 구성이 마음에 들어요. 바쁠 때는 올인원 로션 하나만으로 해결하고, 여유가 있는 저녁에는 3가지를 바를 수 있게 구성한거죠.



<그라펜 리턴 스킨 로션 세트> 는 박스도 단단하고 깔끔한 화이트 디자인으로 되어 있어서 더욱 고급져 보였어요. 그라펜 공식 사이트에서 제품을 구매할 경우 롤온 니치 향수를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1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하면 따로 옵션 선택할 필요없이 자동으로 향수가 증정된다고 해요.





<그라펜 리턴 스킨 로션 세트> 는 위에서 언급한대로 세 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카밍 스킨 부스터, 에센스 소프트너, 밸런싱 플루이드 이렇게 3가지에요. 예민해진 피부를 수분 부스터로 진정, 정리하고 빠른 수분 공급으로 안티링클을 극대화하며 리치하거나 끈적이지 않는 신개념 올인원 대용 로션으로 관리하는 거죠.



카밍 스킨 부스터는 탄탄한 피부의 기초를 세우는 작업이라 생각하면 되요. 저자극 돌나물 추출물로 피부를 정돈하고, 카밍 크린과 아보카도 추출성분으로 피지를 조절하며, 피부열을 낮춰 탱탱한 피부세포를 유지하는 역할을 해요. 아기 피부에는 가득하지만 성인이 되면서 사라지는 아미노산 성분을 그대로 구성해 건강한 아기피부로 가꿔준다고 해요.

에센스 소프트너는 지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줘요. 우수한 피부 침투력의 천연보습제 베타인을 함유해 보습을, 남성 피부 특화성분 및 9가지 식물성 추출물로 각질과 모공관리를, 주름 개선 및 미백 기능성 성분을 함유해 안티 링클을 제공해요. 아침, 저녁 시간대 구분 없이 데일리 케어가 가능한 에센스라고 해요. 피부의 수분도를 높여줘 투명한 피부결 유지에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밸런싱 플루이드는 가볍지만 확실하게 수분을 홀딩해 준다고 해요.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 성분 함유로 피부 내 공급된 보습성분이 증발되지 않도록, moisture holding 보호막을 2중으로 형성해줘요. 판테놀 및 식물성 추출물을 함유한 anti-infla complex로 피부 보습 및 진정을 높여 최적의 피부 밸런스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피부 노화가 진행이 되었을 때 관리를 시작하면 늦었다고 이야기 할 정도로 시간과 비용이 많이 든다고 해요. 이 제품을 사용하는 순간부터 동안 피부를 갖기 위한 안티링클의 시작이 늦었지만 가장 빠른 시간이에요. 면도와 같은 외부 자극이 많은 거친 남성 피부에서 아기 피부로 만들어주는 리턴 스킨로션을 사용해보세요.



<그라펜 프롬어스 스킨 케어 세트>는 아침, 저녁 확실한 케어를 받고 싶은 사람, 기존 남성 스킨로션 알코올 향에 부담이 되는 사람, 아침엔 올인원으로 간편하게 저녁에는 풀케어를 받고 싶은 사람, 피부에 열이 많아 잦은 트러블이 생기는 사람, 주름 및 미백에 신경 쓰이는 사람에게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에요.





저녁에 지친 피부를 위해 클렌징 후 카밍 스킨 부스터로 피부결을 정리해주고, 에센스 소프트너로 영양을 공급한 후 마무리로 밸런싱 플루이드를 이용해 수분 방어막을 만들어주고 숙면에 취하면 아침에 달라진 피부를 볼 수 있게 될 거에요. 출근시간에 쫓겨 바쁜 아침에는 올인원 밸런싱 플루이드로 간편하게 집을 나서면 되요. 세가지 제품이지만 향을 하나로 묶는 디테일까지 선보이는 <그라펜> 제품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한동안은 <그라펜(GRAFEN)> 제품을 열심히 사용하게 될 것 같네요. 랩은 빈지노를 따라잡을 수 없겠지만 피부라도 빈지노급으로 만들어봐야겠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