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오늘밤은 ㄷ자형 술집에서] 오늘밤은 코노지에서 2~4화 속 가게 정보

반응형

[오늘밤은 ㄷ자형 술집에서] 오늘밤은 코노지에서 2~4화 속 가게 정보


2020년 1분기 드라마중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열심히 보고 있는 드라마는 바로 <오늘밤은 코노지에서(今夜はコの字で)> 라는 드라마에요. ㄷ자 형식으로 좌석이 되어있는 술집에서 술을 마시는 이야기에요. 흔히 우리가 카운터 석이라고 부르는 자리로 되어있는 술집이죠. 모르는 사람들과 이야기하면서 술을 마시고 음식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는 드라마에요. 드라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지난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오늘밤은 코노지에서(今夜はコの字で)> 2화 ~ 4화에 나왔던 코노지 술집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해요. 개인적으로도 저장해 두었다가 도쿄쪽에 여행 가게 된다면 들려보고 싶은 가게라 포스팅하게 되었어요.



<오늘밤은 코노지에서(今夜はコの字で)> 2화에서는 도쿄 신주쿠에 위치하고 있는 '야키토리 쇼우짱' 이라는 가게가 나왔어요. 모두가 가게 주인에게 '쇼우짱' 이라고 부르면서 편하게 주문을 하고 이야기를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실제로 가게를 방문해서 '쇼우짱' 이라고 부르고 주문을 해보고 싶더라고요. 일본 여행에서 독특한 추억을 경험하고 올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오늘밤은 코노지에서(今夜はコの字で)> 3화에 나온 '논키야' 라는 가게인데 현재 잠시 휴업중이라고 하네요. 요코하마 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다고 나왔어요. 야키토리 등을 판매하는데 마지막으로 먹는다는 라멘이 참 끌리더라고요. 즐겁게 술을 마신뒤 마지막으로 라멘으로 마무리하는 것이 끌렸어요. 나중에 제가 방문할 수 있을 때는 영업을 하고 있기를 바래요.



<오늘밤은 코노지에서(今夜はコの字で)> 4화에 나온 가게는 '호사카야' 라는 가게에요. 지유가오카에 위치하고 있는 가게에요. 드라마를 보면서 생각한 것인데 지유가오카를 여행하는 관광객들은 이쪽 길로 거의 들어오지 않기 때문에 잘 모르는 곳일거라 생각해요. 일요일과 두번째 월요일은 정기 휴무일이라고 하니 이 날은 피해서 방문하세요.



일본에서 살고 있을 때 이 드라마가 만약 방송을 했다면 매주 한 군데씩 찾아 다니지 않았을까 싶을 정도로 끌리는 가게들이 많이 등장했어요. <고독한 미식가> 는 주인공인 고로상이 술을 마시지 못하기 때문에 그렇게까지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는데 <와카코와 술> 드라마에 나왔던 가게들에 이어 <오늘밤은 코노지에서(今夜はコの字で)> 에 나온 가게들은 잘 기억해 두었다가 언젠가는 꼭 한 번 방문해서 즐겨보고 싶네요. 앞으로의 방송에서는 어떤 가게들이 또 등장할지 기대하면서 기다리고 있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