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영화보고

[극장판 컨피던스맨JP] 지난해 개봉한 로맨스 편에 이어 올해는 프린세스 편 개봉!!!

반응형

[극장판 컨피던스맨JP] 지난해 개봉한 로맨스 편에 이어 올해는 프린세스 편 개봉!!!


2018년에 방송된 <컨피던스맨JP> 드라마는 스페셜 드라마 '운세편'까지 방송을 하고 극장판으로 작년에 돌아왔어요. '로멘스 편'이라는 타이틀로 상영이 되었는데 올해 <컨피던스맨JP 프린세스 편>으로 5월에 개봉을 한다고 해요. 극장판 <컨피던스맨JP> 2탄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예고편 분위기로는 전작들과 비교해 다소 무거운 분위기처럼 느껴졌는데 어떨지 궁금하네요.



<컨피던스맨JP> 는 세 명의 사기꾼이 부동산, 금융 등 업계의 화려한 세계를 무대로 웅장하고 기상천외한 계획으로, 욕망으로 얼룩진 사람들에게서 거액을 갈취하는 모습을 그리는 코미디 드라마에요.




사기라는 소재를 다루고 있기는 하지만 일반 사람들이 아닌 조금은 나쁜 사람들을 상대로 하기 때문에 조금은 거부감이 덜 드는 것 같아요. 거기다 나가사와 마사미 배우의 발랄한 연기가 아주 잘 맞아서 재밌게 시청할 수 있어요.



지난해 상영한 <컨피던스맨JP 로맨스 편> 은 극장판 답게 기존의 배우들 이외에도 많은 배우들이 출연을 했어요. 미우라 하루마, 다케우치 유코 등 유명한 배우들이 함께 했죠. 스케일도 더욱 커져서 일본 내에서만 사건이 일어나지 않고 세계를 무대로 진행이 되었어요. 기존 드라마의 컨셉을 잘 유지하면서 스케일만 커져서 드라마를 재밌게 보신 분들은 재밌게 볼 수 있을거라 생각해요.



모든 시리즈를 다 봐서 그런지 극장판 <컨피던스맨JP 로맨스 편> 은 중반 이후로 넘어가면서 대충 흐름이 예상이 되었어요. 그럼에도 예상하지 못한 반전이 있더라고요. 끝까지 긴장을 하며 집중해서 보게 되더라고요. 재밌게 시청했어요.



그리고 올해 2020년 5월에 <컨피던스맨JP 프린세스 편> 이 개봉을 한다고 해요. 극장판 <컨피던스맨JP> 2탄이 공개되는 거죠. 이번에도 새로운 인물들이 많이 등장하더라고요. 이번 프린세스 편에서는 누구를 어떤 방식으로 속일지 정말 기대가 되네요. 이번에도 기상천외한 방식의 사기 기법이 나오지 않을까 예상해봐요. 국내에서도 가능하면 빠르게 시청이 가능하기를 빌어요. 작년에 개봉한 영화를 이제서야 보게 되었으니까요. 제가 모르고 있어서 이제서야 보게 된 것인지도 모르지만 여튼 빨리 보고 싶네요. 아직 <컨피던스맨JP> 시리즈를 보지 않으셨다면 드라마부터 시작해보세요. 다 보고 나면 영화 개봉할 때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저는 신작 <컨피던스맨JP 프린세스 편> 기대하면서 기다려야겠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