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

12월 홈플러스 대형마트 휴무일 알아두세요~

반응형

 12월 홈플러스 대형마트 휴무일 알아두세요~


어느덧 2019년의 마지막 달인 12월이 되었어요. 첫날부터 비가 내리더니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올해는 다시 숏패딩이 유행이라고 하던데 추워서 롱패딩을 꺼내 입었어요. 확실히 조금 불편함이 있기는 하지만 롱패딩이 더 따뜻하긴 한 것 같아요. 추워진 날씨에 감기 걸리지 않게 건강에 유의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홈플러스 12월 휴무일에 대한 거에요. 홈플러스 연산점 12월 정기 휴무일은 두번째, 네번째 일요일인 12월 8일과 22일이에요. 12월 첫날이 일요일이라 다음주 일요일이 바로 휴무일이네요.




뭔가 일요일이 엄청 빠르게 찾아오는 것 같은 느낌도 드네요. 12월의 첫날이 일요일이라 총 5번의 일요일이 있네요. 11월에 블랙프라이데이와 몰빵데이 등 할인행사를 많이 진행해서 12월에는 어떨지 모르겠네요. 크리스마스도 있고 연말이고 하니 특별한 행사가 있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상해봐요. 백화점 바겐세일이 12월이었던것 같기도 하고 1월이었던것 같기도 하고 헷갈리네요. 홈플러스도 아마 비슷하게 진행하지 않을까 싶네요. 먹고 싶은것도 많고 사고 싶은것도 많으니 행사가 많기를 바래봅니다. 홈플러스 정기 휴무일인 12월 8일과 22일 잘 기억해두시고 쇼핑하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