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및 이벤트

[11월 14일 이후 부산 행사 소개] 수능, 지스타, 몰빵데이, KSL 시즌4 16강 최종전

반응형

 [11월 14일 이후 부산 행사 소개] 수능, 지스타, 몰빵데이, KSL 시즌4 16강 최종전


드디어 오늘 11월 14일은 대학수학능력평가 시험이 있는 날이에요. 일기예보를 보니 수능날 답게 낮 최고 기온이 10도를 넘지 않는 추운 날씨라고 하네요. 거의 20년 전에 수능을 쳤는데도 아직 그날의 기억이 선명하게 날 정도로 인생에 있어서 중요한 날이 아닌가 싶어요. 그렇다고 해도 수능이 긴 인생에 있어 전부는 아니니 너무 얽매이지는 않았으면 좋겠네요. 수능날이 지나고 나면 한동안 즐거운 행사들이 많으니까 수험생분들 시험 잘 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어요.




11월 14일 수능을 치고나면 다양한 행사들이 있어요. 먼저 11월 14일에 펼쳐지는 KSL 시즌4 16강 최종전 경기가 있어요. 이번 경기를 통해 8강 진출자가 완전히 결정이 되는 경기에요.



16강전을 통해 4명의 선수는 8강 진출을 확정 지었어요. 11월 14일 15:00시에 펼쳐지는 경기를 통해 나머지 8강에 진출할 선수 4명이 확정되요. 눈에 확확 들어오는 선수와 그렇지 않은 선수가 있지만 누가 올라갈지 확실히 알기 어렵네요. 매경기 모두 재밌는 경기가 펼쳐질 것 같아서 기대하고 있어요.



그리고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벡스코에서 세계 게임 전시회인 G-STAR 지스타가 펼쳐져요. 매년 많은 관람객들이 찾는 유명한 전시회죠. 올해는 어떤 게임들이 흥행을 하게 될 지 기대가 되네요. 이번 주말 많은 사람들이 벡스코를 방문할 것 같네요. 브롤스타즈, 오버워치, 배틀 그라운드 등의 게임들이 인기를 끈다는 것은 알고 있지만 예전에 비해 게임을 많이 하지 않아서 자세히는 모르겠네요.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축제의 장이 아닐까 싶네요.



홈플러스에서는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몰빵데이가 진행된다고 해요. 11월이 되면서 여기저기서 블랙프라이데이 행사가 진행되던데 홈플러스 역시 11월 한달 동안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도 그중에서 몰빵데이가 이번주 진행된다고 해요. 어떤 제품들이 얼마나 싸게 판매되는지 모르겠지만 몰빵데이 기간에 한 번 방문해 보려고 생각중이에요. 괜찮은 제품을 득템 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11월 14일 수능을 기점으로 다양한 행사가 많은 것 같아요. 수능을 치른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들도 많이 생길것으로 예상되고요. 영화관 할인도 있을테고, 식당이나 커피숍 등에서 할인도 있겠죠. 한때는 할인 행사에 참여하고 싶어서 수능을 칠까 생각했던 적도 있었던 것 같네요. 아무튼 재밌는 행사나 이벤트들이 많으니 수능을 치르는 수험생들 화이팅해서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래요. 시험 시간에 늦지 않게 잘 가고 실수 하지 않고 문제 잘 풀고 나오기를 기도합니다. 수험생분들 모두 응원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