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및 이벤트

[미식가의 구이 사직기량점] 박기량 치어리더가 함께하는 1주년 감사 기념 행사 소개

반응형

 [미식가의 구이 사직기량점] 박기량 치어리더가 함께하는 1주년 감사 기념 행사 소개


박기량 치어리더의 부모님께서 운영하시는 것으로 유명한 <미식가의 구이 사직기량점>이 벌써 1주년을 맞았다고 하네요. 저도 야구장 직관갔다가 경기를 관람한 뒤에 한 잔 더 마실 때 몇 번 방문해서 먹었어요. 아쉽게도 제가 갔던 날에 박기량 치어리더나 다른 치어리더 분들을 만나지는 못했어요. 인스타그램을 보다보면 롯데 자이언츠 치어리더 분들이 여기서 회식을 하는 모습도 보이더라고요.



여튼 이렇게 1주년을 맞이한 <미식가의 구이 사직기량점>이 감사기념 행사를 준비했다고 해요. 바로바로 박기량 치어리더가 11월 29일 금요일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직접 서빙을 하며 손님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진다고 하네요.




평소 박기량 치어리더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놓칠 수 없는 행사가 아닐까 싶네요. 야구가 끝나고 한산해진 사직동이 금요일에 북적거리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박기량 치어리더가 직접 서빙하는 5시부터 9시 사이에는 테이블마다 음료수 서비스도 제공이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12월 1일 일요일까지 3+1 추가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많이들 방문해보세요. 닭목살을 비롯해서 음식들이 꽤나 맛있었어요. 운영시간은 평일 오후 4시부터 새벽 1시, 주말 오후 12시부터 새벽 1시까지 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야구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박기량 치어리더의 서빙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맛있는 식사도 하고 박기량 치어리더와 사진도 찍을 수 있는 이벤트 소개였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