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마시고/커피 한 잔

스타벅스 골드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선물 소개

반응형

 스타벅스 골드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선물 소개


스타벅스를 정말 자주 가면서도 모르고 있다가 동생이 알려줘서 급하게 알게된 행사가 있어서 소개해드려요.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그란데 사이즈 이상 제조 음료 또는 할로윈 음료 3종 가운데 1잔 구매하면 별 12개를 주는 행사에요. 그러니까 참여하게 되면 별12개 적립해서 무료음료 쿠폰이 하나 나오는거죠. 이건 참여 안하는게 손해라는 느낌이 들어서 바로 참여했어요. 따로 신청을 하거나 하는건 없고 구매만 하면 되는거에요. 스타벅스 카드가 등록되어 있기 때문에 알아서 진행이 되는거죠.




이벤트 기간은 10월 19일 토요일부터 10월 27일 일요일까지 9일동안 진행되요.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골드 레벨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기간 내 골드 레벨 진입하신 분들도 참여가 가능해요. 별 적립은 바로 되는것은 아니고 11월 11일 월요일부터 12일 화요일까지 진행이 된다고 해요.



그란데 사이즈 이상의 제조음료나 할로윈 음료 3종 중에 하나를 마셔야 이벤트에 참여가 되요. 무엇을 마실까 고민하다가 할로윈 음료 중 하나인 툼툼 프라푸치노를 선택했어요. 할로윈 음료는 댄싱 고스트 모카, 댄싱 고스트 초콜릿, 툼툼 프라푸치노 이렇게 3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있어요. 거의 대부분 아메리카노를 마시지만 가끔 마시는 그린티 프라푸치노의 연장선이라 툼툼 프라푸치노를 선택했어요.



그린티 프라푸치노는 녹차 음료 위에 휘핑크림이 올라가는데 툼툼 프라푸치노는 초콜릿이 올라가요. 할로윈과 관련된 모양을 낸 화이트 초콜릿과 블랙 초콜릿이 올려져 왔어요. 단것을 그리 좋아하지 않아서 결국 초콜릿은 남기고 말았네요. ^^;;;



댄싱 고스트 모카댄싱 고스트 초콜릿이에요. 왼쪽이 모카, 오른쪽이 초콜릿인데 원래는 둘 다 유령 모양이 올라가야하는데 다 떨어졌다고 휘핑크림으로 대체한 거에요. 인스타그램에서 사진으로 봤던 것처럼 귀엽지 않았어요. ㅎㅎㅎ

이 행사는 골드회원 1인당 1회만 참여 가능하기 때문에 여러번 하지 마시길 바래요. 이제 다음주부터는 스타벅스 다이어리 프리퀀시 행사가 시작이 되요. 그 전에 별12개 이벤트를 진행해보세요. 일요일까지니까 아직 이틀 남았어요. 포기하지 마시고 음료 한 잔 드신뒤 별12개 적립 무료 쿠폰 꼭 받으시길 바래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