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1/18

[옥탑방 문제아들] 알바생이 뽑은 '정말로 하고 싶지만 가슴에 담아둔 말' 1위는? 11회에는 군입대를 앞둔 하이라이트 멤버 이기광이 출연을 했어요. 이번 회 역시 알쏭달쏭한 문제들이 많이 나왔지만 지난번 보다는 예상 가능한 문제가 좀 많았어요. 문제를 풀기위해 서로서로 나누는 이야기들 중에서 정답에 가까운 대화도 많이 나왔어요. 은 옥탑방에서 10문제를 풀어야 퇴근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에요. 빨리 풀면 빨리 퇴근할 수 있지만 쉽지 않아서 시간이 꽤 걸려요. 문제들을 한 번 살펴보고 공부해서 지식을 채우도록 해요. ① 시청률 42.8%의 히트작! '날아라 슈퍼보드'가 이슬람 국가로의 수출이 무산된 이유는?→ 주인공이 저팔계(돼지)라서 ② 영화 에서 여자 주인공 잉그리드 버그만이 키스를 하기전에 하는 명대사가 있습니다. '키스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는 건지 모르겠어요. 이것을 어디..
[잼라이브 김해나 아나운서] 잼누나, 잼언니로 불리는 퀴즈 어플 진행자 소개 요즘 한창 빠져있는 퀴즈 어플리케이션 잼라이브의 진행자 중 한 명인 잼누나, 잼언니로 불리는 김해나 아나운서를 소개해요. 저는 김해나 아나운서를 잼라이브에서 처음 봤어요. 진행을 깔끔하게 잘해서 홈쇼핑 진행자거나 아나운서 쪽 직업을 가진 분일거라 생각 했는데 검색 결과 제 예상대로 아나운서라는 것을 알 수 있었어요. 김해나 아나운서 관련 사진은 인스타그램에 가시면 많이 볼 수 있어요. 인스타그램 가기 개인적으로는 인스타그램에 올라와 있는 사진이 잘나온게 많다고 느껴졌어요. 진행도 잘하고 웃는 모습이 매력적이에요. 현재는 프리랜서 아나운서로 활동중이라고 해요. 잼라이브를 통해 더 잘되서 좋은 프로그램 진행 많이 맡으면 좋겠네요. 약간 홍진영 닮은 느낌도 나죠?? ㅎㅎㅎ 김해나 아나운서는 2016년 6월부터..
[잼라이브 & 더퀴즈라이브] 국내에서 최초로 5G 자율주행 시험장을 조성할 곳으로 선정된 곳은? 오늘도 다행히 별다른 일 없이 퀴즈 어플에 도전해서 문제를 풀었어요. 6번까지 분위기 좋았는데 7번과 9번 문제를 틀리면서 결국 탈락하고 말았어요. 오늘은 조금 아쉽네요. 근데 이어서 풀었던 10번 문제도 틀려서 결국에는 꽝이었을거라 생각하고 넘기기로 했어요. 탈락한 아쉬움은 잊고 오늘 나왔던 문제들 복습하면서 상식을 쌓아가도록 할게요. ▶ 알리타:배틀 엔젤 : 제작진의 혁신적 비주얼과 세계관으로 구정 연휴에 개봉하는 영화 ▶ 항성 : 스스로 빛을 내는 천체 ▶ 국제 규정에 따라 항공기 블랙박스는 검은색으로 만들어야 한다 : X ▶ 고구마 : 조선 시대 당시, 일본에 통신사로 다녀온 인물이 굶고 있는 백성들을 위해 구해온 구황작물 ▶ 일본 가와가나 현에는 [아톰]이 그려진 신호등이 존재한다. ▶ 밀레니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