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읽고/웹소설

[기적의 메디컬] 회기한 브로커 의사의 성장 이야기

반응형

얼마전 <레저렉션>이라는 현대판타지 소설을 추천하는 포스팅을 올렸어요. 리디북스를 통해서 읽게 된 소설이었어요. 이번에 포스팅 할 소설은 카카오스토리에 올라온 <기적의 메디컬>이라는 작품이에요.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의학물이고 회귀물이에요. 레벨업 시스템도 적용되어 있는 현대 판타지 소설이에요.



<기적의 메디컬>은 '삼류작가J'라는 작가의 작품이에요. 카카오스토리 독점연재로 현재 123화까지 올라와 있어요. 무료보기와 대여권 선물 받은 것이랑 캐시뽑기 룰렛 한 것 모두 합쳐서 50화까지 읽었어요.




작품 설명으로 올라온 내용이에요. 『2020년 전쟁 중 돈을 많이 준다면 어디든 달려가는 외과 전문의. '돈이 없으면 그냥 죽어라. 돈 없는 삶은 죽음보다 가혹하니까.' 그의 행각에 하늘이 노해서였을까. 그는 헬기를 타고 이동하던 중 포탄에 맞아 추락하고 말았다. 맑은 하늘에 포연이 흩어지는 것을 보며 그는 눈을 감았다. 그런데 눈을 떠보니 몸에 상처 하나 없는 뽀얀 살결과 앳된 얼굴. 벌어진 입은 다물어지지 않았다. '2008년?! 말도 안 돼!' 브로커 의사였던 그의 회귀! 그는 운명을 바꿀 수 있을 것인가!



찾아보니 조아라에서 연재를 했었던 것 같은데 수정을 통해 다시 연재되는 것 같았어요. 주인공이 전생에 브로커 의사로 살 수 밖에 없었던 이유를 비롯해 성장해 나가는 이야기가 꽤 흥미진진했어요. 캐시가 부족해서 50화까지 밖에 보지 못했지만 뒷이야기가 기대가 되는 작품이에요. 의학물은 드라마나 만화책을 비롯해 소설도 좋아하는 편이라 그런지 이 작품도 꽤 재밌게 읽었어요. 조만간 캐시 충전해서 계속 읽을 것 같은데 끝까지 흐름을 잘 유지했으면 좋겠네요. 초반에 한 회 정도 뜬금없어 보이는 내용이 있기는 했지만 몰입감이 나쁘지 않았어요. <기적의 메디컬> 한 번 읽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