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및 이벤트

[2018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부산 가볼만한 곳 '우리 같이 여행 갈까?' 대규모 전시회 소개

반응형

지난 여름에 일산에서 개최되어 성황을 이루었던 <2018 하나투어 여행박람회>가 드디어 부산을 찾아와요. 작년에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를 다녀와서 올해도 기대하고 있었는데 이제야 소식을 듣게 되었어요. 다양한 여행 정보와 특가, 혜택, 선물들을 받을 수 있는 전시회인데 2회차이기 때문에 더욱 풍성해지지 않을까 싶네요. 부산에서 개최하는 최대 규모 여행 박람회이기 때문에 저처럼 기다리신 분들 많을 것 같네요. 9월초에 벡스코에서 진행되었던 <부산 국제 관광전>도 재밌게 구경하고 왔지만 일본에 관한 자료가 많지 않아서 조금 아쉬웠던터라 이번 <2018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 대한 기대가 더욱 커요.




작년 여행박람회 입구 모습이에요. 올해도 입구는 비슷한 모습이지 않을까 싶네요. 사실 여행박람회 입구는 크게 중요하지 않죠. 내부에 어떤 나라와 어떤 여행 상품이 있느냐가 더 중요한 것이죠.




하나투어에서 진행하는 여행박람회에 작년에 처음으로 갔다왔어요. 엄마랑 동생이 매번 다녀오는 것을 보고 저도 호기심이 생겨서 가봤어요. 생각보다 만족도가 높아서 올해도 꼭 가려고 생각하고 있어요.



하나투어 플러스친구를 맺어서 무료초청장을 받아 무료로 들어갔어요. 무료일 경우에는 추첨행사 이벤트에는 참여하지 못하지만 당첨되기 어려울 것 같아 그냥 무료입장을 선택했어요. 



무료로 입장해도 각 부스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무료로 나눠주는 선물을 받으실 수 있어요. 그렇게만 받아도 위 사진처럼 많은 물품들을 챙겨왔어요. 이번에도 꽤 기대를 하고 있어요. 은근 사용하기 유용한 제품들이 많아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이번 <2018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부산>은 11월 30일 금요일부터 12월 2일 일요일까지 3일간 진행이 되요. 10시부터 6시까지 진행이 되는데 입장 마감은 오후 5시라고 해요. 하나투어 앱, 하나투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초청장 등의 소지자는 무료입장이고 그렇지 않은 분들의 입장료는 7,000원이에요.



지난 6월에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었던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포스터에요. '우리 같이 여행 갈까'라는 슬로건으로 진행이 되었어요. 커플여행, 가족여행 이런 여행을 컨셉으로 잡고 진행한 것 같네요. 아마 부산 전시회도 비슷하지 않을까 싶네요.



저는 일본관이 커서 너무 기분이 좋네요. 약 4분의 1정도를 차지하고 있는 것 같아요. 입구 들어서자마자 일본관을 만날 수 있다는 것도 참 좋네요. 약 200여개의 업체가 참여해서 360개 부스를 운영한다고 해요.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더욱 다양해지지 않을까 싶네요.




부산에서 개최하는 최대 여행 박람회 이고, 전 세계 유명 호텔, 리조트, 항공사, 관광청 등 200여개 업체들이 하나투어와 함께 여행의 모든 것을 공유하는 축제의 장이기 때문에 절대 놓치면 안되요. 거기다 세계 일주 항공권 응모 이벤트 등 다양한 경품 당첨 기회와 여행 정보를 제공해 주며 자유여행부터 패키지여행까지 전문적으로 상담과 예약도 가능해요. 



저는 이미 초대장을 구해 놓았어요. 여행박람회를 사전신청하시거나 현장등록부스에서 기초정보를 입력한 뒤 무료입장을 하실 수 있어요. 단 3일간 현장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많이 있기 때문에 챙겨두셨다가 11월 마지막날부터 시작되는 <2018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부산> 행사에 꼭 참석해 보세요. 전 금요일부터 달려가서 구경할 생각이에요. 여행 계획이 없던 사람에게도 여행 뽐뿌 오게 만들 여행박람회 잊지말고 기억해두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