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및 이벤트

[부산 국제 관광전] 세계 40여개국과 함께하는 특별한 관광축제

반응형

[부산 국제 관광전] 세계 40여개국과 함께하는 특별한 관광축제


오늘부터 부산 국제 관광전이 시작되었어요. 1995년부터 시작해서 올해 제 21회를 맞은 부산 국제관광전은 9월 7일(금) 부터 9월 10일(월)까지 4일간 벡스코 제 1전시장 3홀에서 진행하고 있어요. 세계 각 국의 다양한 관광, 여행, 공연, 경품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관광축제에요. 부산광역시 주최에 부산광역시 관광협회와 코트파 주관으로 진행되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 한국관광협회중앙회, 부산관광공사 후원으로 진행중이에요. 전시회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요. 




부산 국제 관광전(Busan International Travel Fair)에는 다양한 특별행사가 진행중이에요. 세계 각 국의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민속공연을 직접 관람할 수 있어요. 부산의 활기 넘치는 모습을 영상과 사진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세계 10여 개국의 다양한 음식을 맛보고, 즐기고, 음식 퍼포먼스까지 관람할 수 있어요. 네팔의 차우멘, 로띠 & 커리, 러시아의 양사슬릭, 닭사슬릭, 터키의 터키케밥, 터키아이스크림, 일본의 타코야끼, 오꼬노미야끼, 야끼소바, 야끼토리, 돈가스, 독일의 핫도그, 소시지, 베트남의 쌀국수, 짜요, 사탕수수 주스, 인도의 탄두리치킨, 라씨, 호주의 큐브 스테이크, 양갈비, 미국의 쉬림프박스. 왕새우튀김, 한국의 닭강정, 감자튀김 등의 음식이 전시장 내 메인무대 옆에서 판매중에 있어요.




9월 7일부터 9일은 17:00 ~ 18:00, 10일은 16:00 ~ 16:30에 전시장 내 메인무대에서 경품추첨행사가 있어요. 항공권, 호텔숙박권, 입장권, 승선권, 여행용품, 기념품 등 다양한 경품을 매일 추첨해서 상품을 줘요.



부산 국제 관광전이 진행되는 벡스코는 지하철 2호선 센텀시티역 1번 출구 또는 시립미술관역 7번 출구로 나가면 찾아가실 수 있어요. 주말엔 아무래도 교통 및 주차가 혼잡할 수 있으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것이 편하실 수도 있어요.



부산 국제 관광전은 입장권 대신 팔찌를 줘요. 팔찌를 차고 들어가서 구경하시면 되요. 무료 관람권은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어요. 무료로 관람을 하시면 경품이벤트에는 참여가 불가능해요.



부산 국제관광전 팜플렛이에요. 메인무대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공연들을 시간대별로 적혀있기 때문에 챙겨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거의 모든 시간에 공연이 있기 때문에 전시를 보면서 공연을 보시려면 보고싶은 공연을 미리 체크해 두셔야 할 것 같아요.



구경하면서 받아온 다양한 사은품들이에요. 어플을 설치하는 것도 있고 페이스북 좋아요를 누르는 것도 있고 다른 전시회에서 진행되는 것들과 비슷했어요. 마이보틀, 비누, 물티슈, 과자, 드립커피, 가방 등등 다양한 것들을 받아왔어요. 크게 필요없는 것도 있지만 나눠주는 것들은 다 받아왔어요. ^^



컬러링북도 받았어요. 해운대 각 지역의 대표 건물들을 그려놓았고 색칠공부 하면서 놀 수 있는 거에요. 심심할 때 한 번 해봐야겠어요. 예전에 샀던 컬러링북도 안하고 어딘가에 둔 것 같은데 그것도 이번 기회에 다시 찾아서 색칠해야겠어요. 부산 국제 관광전은 이제 오늘 하루 진행되었으니 주말에 심심하신 분들이나 여행 좋아하시는 분들은 벡스코 방문하셔서 즐겨보시기 바래요. 다양한 공연도 보고 세계의 음식도 맛보고 여행정보들도 챙기실 수 있는 부산 국제 관광전에서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래요. 그리고 벡스코 야외광장에서 일요일까지 부산 수제맥주 페스티벌도 진행중이니 함께 즐기시면 더욱 좋을 것 같네요. 이번 주말은 다양한 행사가 펼쳐지는 부산 벡스코로 출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