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

[셀카링 라이트] CGV 20주년 이벤트 사은품으로 받은 셀카 조명

반응형

[셀카링 라이트] CGV 20주년 이벤트 사은품으로 받은 셀카 조명 


CGV에서 20주년을 기념하며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8월 말까지 영화를 보고 도장을 찍으면 선물을 주는 이벤트에요. 이름하여 『영화보고 도장찍고 갓띵템』 스템프를 3개 찍으면 선착순 3만명에게 셀카 라이트를 주고 스템프 5개를 찍으면 선착순 1만명에게 피크닉 매트를 줘요. 사은품을 주는것은 좋은데 이게 선착순이다보니 영화를 보고 도장을 채워도 사은품을 받는게 쉽지가 않더라고요. 다른 곳은 다 나가고 없어서 CGV 정관까지 가서 셀카 라이트를 받았어요. 어쩌면 이제는 부산 내에 사은품이 없을지도 모르겠네요.




얼마 전 다이소를 방문했을 때 셀카링 라이트를 보았어요. 스쳐 지나면서 봐서 정확한 가격은 기억안나는데 5000원대 였던것 같아요. 영화보고 사은품 받으러 가고 하는것보다 사는게 쌀 수도 있겠네요. 셀카를 잘 나오게 하기 위해서 조명은 확실히 필요한 것 같아요. 셀카 각도 신경쓰고 얼짱각도 찾고 조명 좋은 곳 찾아가고 그러는 분들 많이 있잖아요?? 유튜브 크리에이터 들이 나오는 랜선라이프 라는 방송에서도 조명의 중요성이 나왔었죠. 화면에 보이는 모습이 중요하고 찍어 놓은 사진이 중요하기 때문에 조명으로 더 나은 효과를 볼 수 있죠. 마음같아서는 카메라 앱 만들기 도전하고 싶지만 그것보다는 이런 소품을 구매하는게 쉽겠죠??




쉽지는 않았지만 CGV 20주년 이벤트 사은품인 셀카링 라이트를 받아왔어요. 구성품은 엄청 간단하지만 셀카를 찍을 때 도움을 줘서 인생사진을 건질 수 있을 것 같은 제품이죠~ ^^



CGV에서 주는 이벤트 사은품이라 박스에 'PLAY AT CGV'라고 적혀있어요. 박스 안에는 셀카링 라이트와 충전용 케이블이 들어있어요. 단순한 구성이에요.



이게 바로 셀카링 라이트에요. 대충봐도 자세히 봐도 간단하게 생겼죠?? 간단한 제품인데 이걸 개발한 사람은 돈 좀 많이 벌었을 것 같네요. ^^



셀카링 라이트 뒷면이에요. CGV라고 적혀있네요. CGV 윗부분을 눌러 집게를 벌린 뒤 휴대폰 윗부분에 연결하면 되요. 왼편에 보이는 작은 버튼을 누르면 조명이 들어와요.



조명은 총 3단계로 조정이 가능해요. 3단계가 가장 밝은 조명이에요. 사용하지 않는 핸드폰에 연결해 봤어요. 셀카 렌즈를 가리지 않기 때문에 셀카 촬영에 전혀 지장이 없어요. 낮에 밝은 곳에서는 크게 영향을 끼치지는 않는 것 같아요. 카메라 어플에서 조정하는 것이 나을지도 모르겠네요. 어두운 곳에서는 확실히 조명 있는게 낫더라고요. 카메라 플래쉬 보다는 좋은 것 같아요. 밤에 외출할 일이 있을 때 가지고 나가서 한 번 찍어봐야겠어요. 셀카링 라이트 사용 후기는 다음에 다시 포스팅 하도록 할게요~ 재고가 아직 남아있는지는 모르겠지만 CGV에서 영화 보시는 분들은 이벤트 확인 한 번 해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