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고/직접 사용한 리뷰

[로얄스킨 굿바이 캘러스] 면세점 쇼핑 필수구매품 발각질 제거기

반응형

[로얄스킨 굿바이 캘러스] 면세점 쇼핑 필수구매품 발각질 제거기


오사카와 후쿠오카를 오가면서 면세점에서 구입한 물건들이 있어요. 저는 그렇게 많은 물건들을 사지는 않아요. 면세점이 조금 저렴한 것은 알고 있지만 그렇다고 필요없는 물건을 살 수는 없는데 면세점 물건중에 저한테 필요한 것이 그렇게 많지 않더라고요. 이번에 구매한 물건들은 사용중이던 것을 다 써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오프라인 면세점도 가봤지만 눈에 들어오는 것은 별로 없어서 슬쩍 둘러보기만 하고 온라인 면세점에서 꼭 필요한 것만 구매했어요.




사용하던 향수가 다 떨어져서 하나 구매했고 수분크림이 없어서 하나 구매했어요. 두 제품 모두 이미 사용해 봤던 제품이라 특별한 고민없이 구매했어요. 향수는 존바바토스 아티산 이라는 제품이고 수분크림은 키엘 제품이에요. 향수같은 경우는 써보지 않은 제품을 한 번 써볼까 생각도 했었는데 그냥 제가 좋아하는 제품을 쓰는게 나을 것 같아서 존바바토스아티산을 구매했어요. 수분크림은 엄마가 쓰던걸 한번 써봤는데 괜찮아서 저도 구매해서 썼다가 다 떨어져서 이번에 구매했어요. 키엘 수분크림 중에서 저는 파란색을 써요. 파란색이 오일 프리인데 저는 이게 맞더라고요.




그리고 면세점 쇼핑을 하던 중에 눈에 들어온 제품이 하나 있어서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알아보니 면세점에서만 팔아서 더 인기라고 하더라고요. 면세점 인기 순위 현재 2위라고 해요. 아래에서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존 바바토스 아티산(john varvatos artisan) 향수에요. 좋아하는 향수들이 몇몇 있는데 그 중에 하나에요. 전에 구매한 건 다 쓰고 다른 향수를 쓰다가 이번에 다시 구매하게 되었어요. 탑노트는 시실리안, 감귤, 만다린 오렌지, 백리향 이고 미들노트는 오렌지 꽃, 쟈스민, 트리오 진저 이며 베이스노트는 시실리안, 감귤, 만다린 오렌지, 백리향 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저는 이 향을 다 느끼지는 못하지만 저한테 좋게 다가와서 사용해요. 개인적으로 제가 너무 강한 향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 것 같아요.



그리고 키엘 오일 프리 수분크림(KIEHL'S ULTRA FACIAL OIL-FREE GEL CREAM)이에요. 제가 알기로는 흰색과 파란색이 있는데 저는 파란색이 맞더라고요. 꿀피부로 거듭나기 위해 밤에 자기전에 열심히 바르고 자도록 할 거에요.



그리고 이번 포스팅의 주인공!!! 면세점 인기 순위 2위를 차지하고 있는 로얄스킨 굿바이 캘러스(ROYAL SKIN GOODBYE CALLUS) 라는 각질제거 제품이에요. 예전에 일본에서 사와서 잘 사용했던 제품이 있었는데 오래써서 그런지 힘을 너무 줘서 사용해서 그런지 손잡이 부분이 부러지는 바람에 사용이 불편해서 버리게 되었어요. 그 뒤로 그냥 생활했었는데 이번에 이 제품을 구매해서 발관리를 할 수 있게 되었어요.



로얄스킨 굿바이 캘러스는 굳은살을 간편하게 제거하여 부드럽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어주는 제품이에요. 지긋지긋한 뒤꿈치 굳은살과 헤어지게 만들어주는 아주 좋은 제품이에요. 덮개가 있어서 제거된 각질이 바닥에 떨어지거나 하지 않아서 깔끔하게 제거 할 수 있어요. 사용후에는 날과 뚜껑을 물에 씻어서 말려주면 다시 사용할 수 있어요. 덮개는 앞면에 덮어주면 날 부분을 가려주어서 혹시 모를 안전사고도 막아줄 수 있어요.



여기 아래의 사진은 제가 사용해 본 뒤 찍은 사진이기 때문에 조금 불쾌 할지 모르니 뒤로가기를 누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별다른 힘 안들이고 그냥 슬슬 문지르기만 한 것인데 엄청 많이 나왔어요. 최근 일도 하지 않고 그래서 예전에 비해 발각질이나 굳은살이 많이 줄었다고 생각했었는데 그래도 많이 나오네요. 



뒤꿈치쪽만 살살 문질렀는데 위 사진처럼 엄청 나왔어요. 발을 물에 불리거나 할 필요없이 바로 문지르기만 하면 되고 덮개가 있어서 제거된 각질이 날리거나 떨어지지 않아 편하고 깔끔하고 좋았어요. 인터넷에서 누가 치즈를 갈아놓은 것처럼 나온다고 하는 글을 봤는데 진짜 그런것 같기도 하더라고요. 일주일에 한 번 정도씩 제거해주기만 해도 깔끔한 발을 유지할 수 있을것 같아요. 아는 동생도 이번에 해외여행 가면서 구매했다고 하더라고요. 진짜 좋냐고 물어보길래 진짜 좋다고 대답해줬어요. ^^ 해외여행 계획이 있으시다면 나가시기 전에 면세점에서 로얄스킨 굿바이 캘러스 꼭 구매하세요. 애기발을 가지고 계신 분들은 구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렇지 않으시다면 하나 구비해 두시면 좋다고 봅니다~ 강추강추강추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