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고/직접 사용한 리뷰

[공팔리터 체험단 당첨] 셀라피 에이리페어 플러스 크림 사용 후기

반응형

[공팔리터 체험단 당첨] 셀라피 에이리페어 플러스 크림 사용 후기


공팔리터(0.8L) 라는 곳을 아시나요?? 다양한 제품을 유료 또는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는 곳이에요. 저는 어플을 핸드폰에 설치해두고 하루에 한 번 정도 들어가서 둘러보고 제품들 신청하는 편이에요. 화장품도 있고 식료품도 있고 도서도 있고 정말 다양한 제품들이 있어요. 저렴한 가격에 체험할 수 있는 제품도 있고 무료 체험을 할 수 있는 제품도 있어요. 특별한 조건은 없고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하셔야 하는데 팔로워가 어느 정도 이상은 되셔야 해요. 100명이었나 아마 그럴거에요. 공팔리터에서 한 번 확인해 보시길 바래요.




저는 지금까지 몇몇 제품에 당첨되어서 사용해 보았어요. 대부분 사용해 본 제품들이 무료이기도 했지만 실제로 좋은 제품들이 많아서 자주 들어가보고 확인해요. 이전에 당첨되어 사용해 본 제품에 대한 글은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이번에 신청했다가 당첨된 제품은 셀라피 에이리페어 플러스 크림이라는 제품이에요. 예전에는 피부가 꽤 좋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었는데 언젠가부터 그런 말을 듣지 못했어요. 술, 담배 등등이 영향을 미쳤겠지요. 그래서 이 제품을 신청하게 되었어요.



체험단 선정은 공팔리터 쪽에서 진행하기 때문에 신청한다고 해서 다 사용해 볼 수는 없어요. 운좋게 셀라피 에이리페어 플러스 크림 제품이 당첨되어서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민감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예민한 피부를 보호한다고 해요. 고보습, 고영양으로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고 미백, 주름개선에도 인정을 받았다고 하네요.



빠른 진정관리가 필요한 민감한 피부, 고보습 & 고영양이 필요한 생기잃은 건조한 피부, 외부 환경으로부터 쉽게 자극 받는 예민한 피부를 가진 분들에게 좋은 제품이라고 해요. 주성분은 인체지방세포유래줄기세포배양액 이라고 해요. 이게 뭔지는 사실 잘 모르겠지만 좋은거겠죠? ^^



셀라피 에이리페어 플러스 크림은 흰색의 점도있는 크림제형이에요. 병풀추출물, 은이버섯 추출물, 노니 추출물, 포공영 추출물, 황련 추출물, 장엽대황뿌리 추출물이 들어있다고 하네요. 뭐가뭔지는 잘 모르겠지만 다 피부에 좋은 재료겠죠?? 얼굴에 바르기 전에 손등에 짜보았는데 끈적거릴거라는 생각이 우선 들었어요. 생각보다 점성이 있더라고요.



하지만 문질러보니 잘 발리며 바로 흡수가 되더라고요. 약간 촉촉한 느낌도 들고 그렇더라고요. 수분크림 사용했을 때와 비슷한 것 같기도 했어요. 잠들기 전에 바르고 자면 밤 사이 피부 회복에 도움을 주어 건강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어 준다고 해서 요즘 열심히 밤에 바르고 잠들고 있어요. 사용했을 때 느낌은 아주 좋은데 아직 피부가 좋아진 것은 잘 모르겠네요. 일주일도 안되었으니 당연한 것이 아닐까 싶기는 해요. 꾸준히 사용하다 보면 달라진 피부를 만날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애기 피부로 다시 돌아갈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