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

[연산동 락볼링장] 한창정보타운 2층에 오픈 한 연산락볼링장 방문 후기

반응형

[연산동 락볼링장] 한창정보타운 2층에 오픈 한 연산락볼링장 방문 후기


드디어 연산동에도 락볼링장이 생겼어요. 락볼링장을 처음 가보았던 건 서면에서였어요. 중학교 시절부터 간간히 볼링을 치기는 했었는데 술을 마시면서 볼링을 칠 수 있다는 것 때문에 락볼링장을 가게 되었어요. 서면 락볼링장은 칵테일을 비롯해 다양한 주류를 판매하는 것은 마음에 들었는데 볼링장 바닥이 끈적거리고 레일 관리가 썩 좋지 않아서 볼링치기에는 그렇게 좋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다시 한동안 락볼링장을 찾지는 않았어요. 그러다 이번에 연산동 한창정보타운 건물 2층에 새로 연산락볼링장이 오픈했다고 해서 방문해 보게 되었어요. 아무래도 새로 생겼으니 시설이 좋지 않을까 싶어서였어요.




처음에 친구들과 모여서 술을 한 잔 먹고 리얼야구존에 갔어요. 야구 게임을 하다가 친구가 술마시면서 즐길 수 있는 스포츠 없냐고 물어봐서 이런저런 얘기하다가 락볼링장이 생긴게 떠올라서 얘기했더니 가자고 하더라고요. 처음에는 트럭이 지나다니며 홍보하는 것을 봐서 정확한 위치를 몰랐어요. 못찾으면 포기하고 술이나 먹자고 얘기하면서 한창정보타운 건물 앞으로 갔는데 볼링핀 마크가 있더라고요. 발견한 김에 바로 들어갔네요.




한창정보타운 2층에 밀러 라는 술집에 한 번씩 가고는 했었는데 안쪽편에 이런 공간이 있는 줄 몰랐어요. 이번에 새로 생겨서 그런지 깨끗하고 좋더라고요.



연산동 락볼링장은 오후 5시를 기준으로 요금이 좀 달라져요. 오후 5시 이전에는 일반 4,000원 학생 3,500원 회원 3,500원의 가격으로 운영되고 오후 5시 이후에는 일반 4,500원 학생 4,000원 회원 4,000원이에요. 금, 토, 일, 공휴일은 오후 5시 이후의 야간요금 적용되요. 신발 빌리는 가격은 2,000원이에요. 연산 락볼링장은 오전 11:00시에 오픈해서 새벽 4:00에 문을 닫아요. 락볼링장이라 늦게까지 영업을 해요.



볼링핀 위쪽으로 뮤직비디오들이 재생되고 락볼링장 특유의 조명이 켜져 있어요. 정확한 시간은 기억이 안나는데 저녁이 되기 전에는 일반 볼링장과 똑같은 조명으로 운영되요. 제가 처음 들어갔을 때는 일반 조명이었거든요. 9시쯤부터 바뀐 것 같기도 한데 정확하지 않아요.



조명도 신나고 음악도 신나고 볼링은 잘될때만 신나고 그랬어요. ㅋㅋㅋ 주류는 맥주를 팔고 있어서 그걸 마시면서 게임을 즐겼어요.



볼링공은 특별히 반짝거리거나 하지는 않았지만 기본적으로 원색의 공들이었어요. 무게에 따라 공의 색깔이 달라서 구분하기 쉬웠어요. 레일이 10개정도 있었던 것 같은데 전부 게임중이었어요. 저희가 들어갔을때 2개 레일이 비어있었는데 금새 차더라고요.



최근 <볼링의 전설>이라는 프로그램이 방송되면서 볼링의 인기가 올라간 것 같아요. 특히 김수현, 이홍기, 신수지 등등 연예인들이 볼링을 즐기면서 더 인기가 생긴 것 아닐까 싶네요. 엄청 즐기는 편은 아니지만 좋아하는 취미인 볼링장이 집 근처에 생겨서 너무 좋네요. 흡연실도 한쪽에 잘 구비되어 있고 맥주 마시면서 즐길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특히 새로 생겨서 그런지 레일도 좋았어요. 연산동에서 술 마시는 일이 최근에 많아졌는데 리얼야구존도 있고 락볼링장도 있고 그래서 놀기 좋아졌네요. 영화관만 하나 생겨주면 엄청 좋을 것 같은데 아마 생기지 않겠죠?? 다양한 놀거리들이 많아져서 친구들을 연산동으로 부르기 좋아졌어요. 다음번 모임때는 스크린 골프 한 번 해보자는 얘기까지 나왔는데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어쩌다보니 술모임이었는데 술과 함께 스포츠를 즐기게 되네요. 여튼 볼링 좋아하시거나 관심 있으신 분들은 연산동 락볼링장에 한 번 방문해 보시길 바래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