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

[시로앤마로(SHIRO&MARO)] 사직야구장 광장을 찾은 귀여운 시바 캐릭터 시로 앤 마로

반응형

[시로앤마로(SHIRO&MARO)] 사직야구장 광장을 찾은 귀여운 시바 캐릭터 시로 앤 마로


시로 그리고 마로 라는 캐릭터를 아시나요?? 사실 저는 전혀 모르고 있다가 이번에 알게 되었어요. 시로앤마로는 시바견을 닮은 유기견 '절미'를 모티브로 한 반려견 캐릭터로 베이지색이 시로, 검정색이 마로 라고 하네요. 시로 앤 마로 는 3월 30일부터 5월 20일까지 부산 사직야구장 광장에서 캐릭터 전시회를 해요. 저는 30일, 31일 야구 직관하러 가서 구경하고 왔어요.




평소에도 댕댕이들을 귀여워하고 좋아하는 편이라 야구 관람 시간보다 좀 일찍 방문해서 시로앤마로 캐릭터 구경을 했어요. 광장에는 피규어 40여개가 전시되어 있어요.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개방된다고 해요. 그리고 광장 2층 ATC샵에서 팝업 제품을 판매한다고 하네요. 4월 4일부터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 지하1층 분수대 앞에 팝업스토어가 생긴다고 하니까 관심있으신 분들은 방문해 보세요. 만원 이상 구매하면 선착순으로 100명에게 달력도 준다고 하네요~ 부산 지역 대학생들은 학생증 지참하면 노트도 준다고 하니까 잘 챙겨서 달려가세요~




사직야구장에 설치된 시로앤마로 피규어는 못찾는게 더 어려우실 것 같네요. 광장 중앙에 딱 설치되어 있거든요~ 재작년 도라에몽 피규어 전시회 때도 많은 분들이 사진 찍고 가셨던걸로 기억하는데 이번에도 꽤 방문하시지 않을까 싶네요.



시바견 캐릭터 시로 앤 마로 전시는 3월 30일부터 5월 20일까지 부산사직야구장 앞 광장에서 진행되요. 보러 가즈아~~~



유니폼 입혀놓은 모습도 귀엽네요~ 이번에 유니폼에 콜라보 되는건 보노보노 캐릭터로 봤는데 다양하게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네요.



광장에는 많은 분들이 사진을 찍고 있었어요.



꽃왕관쓰고 꽃받침 하고 있네요. 커엽!!!!!



피규어 크기는 1M 좀 넘는 것 같았어요. 인스타 같은데서 태그 검색하시면 피규어와 함께 찍은 사진들 보실 수 있을거에요.



'롯데자이언츠 V3 가즈아 시바' 캐릭터가 시바견이라 시바 라는 단어를 뒤쪽에 다 붙여요. 욕아니라고 알려주는 멘트도 있어요. '욕아님 시바' ㅋㅋㅋ



하트~~~ 심쿵~~~



시로앤마로 캐릭터 복장을 입고 돌아다니기도 하더라고요. 많은 분들하고 사진 찍더라고요~



자이언츠 샵에서 판매중인 제품들도 귀여웠어요. 구매는 좀 더 생각해보고 할거에요. ㅋ



너는 슈퍼맨이냐? ㅋㅋㅋ



무릎 꿇고 손들고 벌 서는 시로도 있네요. 



아이들과 여성분들이 대체적으로 많이 좋아하는걸로 보였어요. 그렇다고 남자가 아예 없는 건 아니었고요. 연인들끼리 친구들끼리 와서 서로 사진 찍어주고들 하더라고요. 저는 혼자 돌아다니가 뒤에 멤버를 만나가지고 셀카 없어요. ㅠㅠ 



4월에 사직 홈 경기가 꽤 많던데 야구도 보시고 시로앤마로 캐릭터 전시회도 관람해 보세요. 사실 야구는 7연패 하고 겨우 1승해서 강하게 추천해드리기가 쉽지는 않네요. 그래도 뭐 앞으로 날이 좀 더 따뜻해지고 그러면 봄데의 모습을 보여줄테니 기대해봅니다. 금요일 토요일 이틀 경기 보러 갔다 왔는데 다 져서 기운이 없어요. 7연패를 끝으로 1승 했으니까 앞으로를 기대해보고 있어요. 저는 열받는다고 이대호 선수한테 치킨박스 던진 그런 몰상식한 팬이 아니니까요. 7연패 한 날에 한화 팬들의 마음을 어느정도 느끼면서 그 분들이 대단하게 느껴지기도 했어요. 다들 진짜 보살이에요. 경기가 없는 날에도 구경하실 수 있으니까 사직동 벚꽃도 구경하시고 시로앤마로도 구경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