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데몬 시티: 악귀 죽이기 (Demon city 鬼ゴロシ)] 넷플릭스 영화 정보 줄거리 출연진 원작 결말 관람 후기

반응형

<데몬 시티: 악귀 죽이기 (Demon city 鬼ゴロシ)>라는 일본 영화를 지난 주말에 시청했습니다. 기대했던 것과는 조금 다른 스토리 전개와 황당하게 느껴지는 설정 등으로 중간중간 당혹스러운 부분도 있었지만, 2시간 조금 안 되는 관람 시간 동안의 몰입감은 또 그렇게 나쁘지 않았습니다.

 

데몬시티_악귀죽이기_감상하기

 

<데몬 시티: 악귀 죽이기 (Demon city 鬼ゴロシ)> 정보, 출연진, 줄거리, 시청 후기 등에 대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엄청 재미있는 작품은 아니었지만 킬링 타임용으로는 나쁘지 않을 것 같다고 생각해서 소개합니다.

 

 

   데몬 시티: 악귀 죽이기

공개일

2025년 2월 27일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장르

액션

원작

'카와베 미사미치'의 만화 <오니고로시>를 원작으로 합니다.

 

데몬시티_악귀죽이기_감상하기

 

국가

일본

러닝타임

107분

OTT

넷플릭스

줄거리

가족을 살해했다는 누명을 쓴 채 식물인간으로 방치되었던 전직 킬러. 도시를 점령한 가면 쓴 악귀들을 향한 그의 거침없는 복수가 시작된다.

 

데몬시티_악귀죽이기

 

   출연진

 

이쿠타 토마, 토마 아미, 타케나카 나오토, 오노에 마츠야, 히가시데 마사히로, 스루가 타로, 오토오 타쿠마, 타나카 미오, 키류 마이, 타카시마 마사노부 등의 배우가 출연을 합니다.

 

데몬시티_악귀죽이기_포스터데몬시티_악귀죽이기_인물관계도

 

   시청 후기

 

뛰어난 싸움 실력을 갖춘 주인공은 혼자서 폭력 조직을 궤멸시킬 정도로 능력이 좋은 암살자입니다. 의뢰를 해결하고 은퇴를 하겠다고 말합니다. 아내와 딸, 즉 가족들과의 시간을 더 많이 가지기 위해서였습니다. 하지만 집에 가면을 쓴 의문의 괴한들이 들이닥치며 아내와 딸을 총으로 죽여버립니다. 식물인간으로 살아남은 주인공은 가족을 죽인 가면 쓴 집단에게 복수를 하려고 합니다.

 

데몬시티_악귀죽이기_감상하기

 

꽤 화려하고 조금은 잔인한 액션이 굉장히 많이 나왔습니다. 배우들의 연기 또한 나쁘지 않았다고 느꼈습니다. 다만 조금은 이해하기 어려운 설정들도 다수 있었습니다. 식물인간 생활을 하던 주인공이 갑자기 움직일 수 있게 되고, 부자연스러운 걸음을 걷다가 빵 같은 음식을 먹은 뒤 바로 걷기 시작하는 모습의 장면 등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가족 중의 누군가가 살해되고, 그 살인범에게 복수를 하려고 한다는 이제는 흔한 스토리 라인이에요. 시원시원한 액션을 원했던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예전에 관람했던 <존 윅>과 비슷하게 느껴지는 장면도 있었습니다. 거의 클라이맥스 부분에서 복수를 위해 건물을 오르는 장면에서 느꼈습니다. 무지막지하게 많은 사람을 죽이면서 올라가는데, <존 윅>에서 봤던 장면과 유사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또 <킬빌>과 비슷한 분위기를 주는 장면들도 있었습니다. 어디서 본 듯한 장면이 꽤 많이 들어간 영화라는 느낌이 들기도 했습니다. '이쿠타 토마'는 <뇌남>이라는 영화에서의 캐릭터와 비슷한 분위기도 풍겼습니다.

 

데몬시티_악귀죽이기_감상하기

 

약간 과하다 싶은 생각이 들 정도로 많은 액션이 들어있는 영화였습니다. 피가 튀고 신체 부위가 잘리는 등 잔인하게 보이는 장면들도 많았습니다. 좀 황당하게 느껴지는 스토리 전개 부분도 있기는 했지만 전체적으로 많은 액션 장면으로 인해 킬링 타임용으로 괜찮다고 생각한 영화였습니다. 꼭 보라고 추천할 만큼은 아니라고 느꼈지만 시간 때우기 용으로는 그럭저럭 괜찮으니 넷플릭스 이용하시는 분은 <데몬 시티: 악귀 죽이기 (Demon city 鬼ゴロシ)>를 한번 관람해 보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