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긱스 ~경찰서의 괴짜들 (ギークス~警察署の変人たち)] 뜻 정보 출연진 줄거리 시청방법 및 후기

반응형

<긱스 ~경찰서의 괴짜들 (ギークス~警察署の変人たち)>을 시청했습니다. 2024년 3분기 일본 드라마입니다. 채널 W에서 방송을 시작했는데, 티빙에서 바로 시청을 할 수 있습니다. 티빙을 이용 중인 분들은 아래 버튼을 누르면 간편하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긱스_경찰서의괴짜들_시청하기

 

<긱스 ~경찰서의 괴짜들 (ギークス~警察署の変人たち)> 기본정보, 출연진, 줄거리, 시청방법, 시청 후기에 대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조금 잔잔한 느낌이기도 했는데, 은근히 매력이 있는 작품이라고 느껴서 소개합니다.

 

   긱스 ~경찰서의 괴짜들 정보

 

 

편성

2024년 7월 4일 목요일부터 일본 후지TV에서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국내에서는 2024년 7월 17일 수요일부터 채널 W에서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티빙, 왓챠에서도 바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긱스 뜻

'GEEK(기크)'는 현명한 오타쿠, 인간 관계를 싫어하는 사람이라는 의미라고 합니다. 두뇌는 명석하지만 인간관계에 어려움을 가지고 있고, 잔업 없음을 모토로 하는 경찰서 근무 여성 괴짜 3명이 사건 해결에 공헌하는 모습을 그리고 있습니다.

 

긱스_경찰서의괴짜들_시청하기

 

시청률

15분 확대 방송을 한 1화의 시청률은 6.1%, 2화의 시청률은 5.5%를 기록했습니다.

소개

경찰서에 근무하는 괴짜 여성 3명이 주말 쑥덕공론을 통해 사건 해결에 공헌하는 모습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세 괴짜가 통쾌하게 사건을 해결하는 모습을 귀엽고 코믹하게 그린 신감각 엔터테인먼트 드라마입니다.

 

긱스_경찰서의괴짜들

 

   출연진

 

마츠오카 마유, 다나카 미나미, 타키자와 카렌, 나카무라 아오이, 와카바야시 도키히데, 이즈미자와 유키, 매기, 아베 료헤이, 도쿠이 유우, 시라스 진 등의 배우가 출연을 합니다.

주연을 맡은 '마츠오카 마유' 배우가 조연으로 출연을 했던 <35세의 고교생>, <아마짱>, <코우노도리>, <우리 남편은 일을 못해> 등의 작품은 시청을 했는데 잘 기억이 나지 않았습니다. 2023년의 <최고의 교사 1년 후, 나는 학생에게 당했다>는 주연을 맡은 작품인데 보려고 생각만 하다 아직 시청을 하지 않아 잘 몰랐습니다. <긱스 경찰서의 괴짜들>을 시청하면서 매력이 있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다나카 미나미' 아나운서는 <여우 같은 게 뭐가 나빠>를 통해 알게 되었는데 <데스티니>, <바라카몬> 등의 작품을 통해 연기를 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긱스>에서 보여주는 캐릭터는 <여우 같은 게 뭐가 나빠>, <데스티니>에서 보여줬던 캐릭터와 비슷한 모습이었습니다.

'타키자와 카렌'은 완전히 생소한 배우였습니다. <도망치는 건 부끄럽지만 도움이 된다 힘내라 인류! 신춘 스페셜!!>에 출연을 했다고 하는데, 시청한 작품임에도 잘 기억이 나지 않았습니다. 다른 두 배우에 대한 관심이 더 커서 현재는 크게 관심이 가는 배우는 아니었습니다. 완결까지 시청을 하고 나면 달라질지도 모르겠습니다.

 

긱스_경찰서의괴짜들_공식포스터긱스_경찰서의괴짜들_등장인물

 

   줄거리

1화

한 술집에서 타카나시 경찰서에 근무하는 세 명의 여성들이 모여 수다를 떨고 있다. 한 명은 감식관 사이죠 유이, 다른 한 명은 의무실 의사 키라 마스미, 그리고 마지막 한 명은 교통과의 모토야마 이오리다. 그곳에 형사 세리자와 나오키가 찾아온다. 세리자와는 어떤 이상한 살인 사건을 수사하고 있는데..

 

긱스_경찰서의괴짜들_시청하기

 

   시청후기

 

 

<긱스 ~경찰서의 괴짜들 (ギークス~警察署の変人たち)>의 주인공은 경찰서에 근무를 하고 있지만 정의감이 넘치는 것도 아니고, 일에 대한 열정도 강하게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정해진 시간 동안 맡은 일만 하는 스타일이라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능력은 좋기 때문에 의지하는 동료들도 많습니다. 세 명의 여성들은 모두 비슷한 듯 다른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들이 어떻게 가까워지게 되었는지도 궁금해졌습니다. 의욕을 가지고 사건 해결을 위해 노력하지는 않지만, 또 결정적인 요소들을 찾아내기도 합니다. 주인공들의 이런 성격 때문인지 전체적으로 조금은 느슨한 느낌을 주기도 했습니다. 그럼에도 독특한 전개 방식과 캐릭터들의 성격으로 재미를 줬습니다.

 

긱스_경찰서의괴짜들_시청하기

 

<긱스 ~경찰서의 괴짜들 (ギークス~警察署の変人たち)>은 조금은 독특한 느낌을 주는 드라마였습니다. 경찰서에 근무하는 사람들이 나오는 작품에서는 사건 해결을 위해 열정적인 모습을 보이는 주인공들이 대부분입니다. 이 작품은 반대로 크게 열정을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결국에는 사건을 해결하는 결정적인 요소들을 찾아내는 역할을 가진 주인공이 등장을 합니다. 엄청 재미있으니 시청하라고 추천을 하기에는 조금 애매합니다만, 취향에 맞는다면 재밌게 볼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한번 시청해 보시고 계속 볼 것인지 결정해 보시기 바랍니다.

 

* 다나카 미나미 출연 작품 *

 

[Destiny (데스티니)] 2024년 2분기 일드 정보 출연진 1화 줄거리 시청률 시청후기

를 시청했어요. 2024년 2분기 봄 일본 드라마예요. 이시하라 사토미 배우의 3년 만에 연속 드라마 복귀작이라 바로 시청을 했죠. 거기다 처음으로 검사 역할을 맡았거든요. 이시하라 사토미 배우

lagomgogogo.tistory.com

 

 

일드 바라카몬(ばらかもん) 드라마 줄거리 출연진 시청후기 뜻 시청률 원작 회차 정보

일본 후지 TV에서 2023년 7월 12일 수요일부터 방송을 시작한 3분기 일본드라마 을 5회까지 시청했어요. 예상했던 것보다 재미있다고 생각해서 소개하려고 해요. 드라마 의 줄거리, 뜻, 시청률, 원

lagomgogogo.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