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유유백서 (幽遊白書)] 넷플릭스 실사 일드 정보 출연진 몇부작 시청방법 및 후기 + 시즌 2 공개 일정은?

반응형

<유유백서 (幽遊白書)>가 2023년 12월 14일 넷플릭스를 통해서 공개가 되었어요. <유유백서>는 '토가시 요시히로' 작가의 만화가 원작인데, 실사화해서 만든 일본 드라마예요. 만화책을 중학교 때 읽기는 했지만 너무 오래전의 일이라 자세하게는 기억은 나지 않았지만, 재밌게 읽었던 기억은 남아있어서 드라마도 기대가 되었고, 주말에 몰아서 시청을 했어요.

 

유유백서_시즌1_다시보기

 

개인적으로는 꽤 잘 표현을 했다고 느꼈어요. 원작 만화가 전부 기억나지는 않지만 등장인물의 특징을 잘 살렸다고 생각했거든요. 물론 일반인의 관점에서 봤을 때 조금 어설프거나 이상하게 느껴지는 부분도 있기는 해요. 그래도 전체적으로 실사화로 잘 만들었다고 느꼈고, 시즌 2도 기다려지게 되었어요. 넷플릭스 실사 일드 <유유백서 (幽遊白書)>의 정보, 출연진, 시청방법 및 후기, 시즌 2 공개일정 등의 내용을 알려 드릴게요.

 

 

   유유백서 정보

오픈

2023년 12월 14일

몇 부작

5부작

채널

넷플릭스

 

유유백서_시즌1_다시보기

 

장르

판타지, 하이틴, 탐정, 환생

소개

선행을 하다가 목숨을 잃은 불량 청소년 우라메시 유스케. 영계 탐정으로 발탁돼 요괴 범죄자가 연루된 사건들을 수사한다.

 

유유백서

 

   출연진

 

키타무라 타쿠미, 시손 쥰, 혼고 카나타, 우에스기 슈헤이, 시라이시 세이, 마치다 케이타, 시미즈 히로야, 후루카와 코토네, 미카미 아이, 하루미 시호우, 카나야마 카즈히코, 오오코우치 히로시, 아키라 테츠노리, 후루야 타카시, 오스미 카즈야, 사토 리츠코, 아즈마 케이치로, 히로타 타카시, 사카구치 슌, 나카 타츠히토, 사쿠모토 사카라, 나카타니 타로, 카지 메이코, 타키토 켄이치, 이나가키 고로, 아야노 고 등의 배우가 출연을 해요.

 

유유백서_포스터

 

   시즌 2 공개일은 언제?

시즌1

5부작으로 완결된 <유유백서> 시즌 1은 애니메이션판의 절반인 66화까지의 내용으로 되어 있어요. 전체 편수가 적기 때문에 각색된 부분이 꽤 많아요. 원작을 제대로 읽고 기억하는 팬들에게는 조금 아쉽게 느껴질지도 모르겠네요. 그래도 필요한 부분과 임팩트 있는 장면들은 포함이 되어 있어서 재밌게 시청할 수 있어요.

 

유유백서_시즌1_다시보기

 

시즌 2

시즌 1을 촬영하는 데 걸린 시간은 5년이라고 해요. 원작 팬들의 기대감을 만족시키기 위해서 실사 제작의 기간이 길어진 것이죠. 그럼 시즌 2가 공개되는 것이 5년 뒤일까요? 그렇게까지 걸릴 것 같지는 않을 것으로 예상돼요. 캐릭터 디자인 및 전체적인 배경 등의 베이스는 시즌 1을 촬영하면서 마련된 상황이기 때문에 각본만 정돈해서 촬영을 하면 되기 때문이에요. 2년에서 3년 정도 걸리지 않을까 싶네요. 단지 넷플릭스에서 재생수가 얼마나 나오는지에 따라 시즌 2의 제작 여부가 결정될 것 같아요. 인기가 없는 작품에는 돈을 쓰지 않으니까요. 저는 재미있게 시청해서 시즌 2가 나왔으면 좋겠다고 기다리고 있어요.

 

 

일본은 인기있는 만화를 애니메이션이나 실사화 드라마 또는 영화로 많이 만드는 편이죠. 지금까지 실사화 한 작품들도 많이 시청했는데 <유유백서 (幽遊白書)>는 꽤 괜찮게 만들어졌다고 생각했어요. 시즌 2도 얼른 만나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유유백서_시즌1_다시보기

 

<유유백서 (幽遊白書)>는 최근 나름의 침체기에 빠져있던 일본 드라마가 넷플릭스를 만나 꽤 잘 만들어진 작품이라고 생각해요. '요즘 넷플 뭐봄?'이라고 누가 물어보면 저는 <유유백서 (幽遊白書)>라고 대답할 것 같네요. <유유백서>를 시청하면서 즐거운 주말을 보낼 수 있었어요. 아직 보지 않은 분들은 한번 시청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