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에 관한 이야기/부산 국제 영화제 관련

제28회 부산 국제 영화제 티켓 예매 방법 가격 현장 구매 정보 총정리

반응형

<제28회 부산 국제 영화제>가 2023년 10월 4일부터 13일까지 진행이 될 예정이에요. 영화와 관련한 일을 하는 분들부터 영화를 좋아하는 분들까지 모두가 기다려온 축제가 아닐까 싶네요. 부산 국제 영화제 관람을 위해서 티켓 예매를 생각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서 티켓 예매 방법, 가격, 현장 구매 정보까지 모든 것을 알려 드릴게요.

 

 

   부국제 온라인 티켓 예매 방법

개막식 & 폐막식

개막식과 폐막식, 아시아콘텐츠어워즈 & 글로벌OTT어워즈 예매는 9월 20일 수요일 14:00에 오픈되었어요. 온라인 예매만 가능해요.

일반 상영작

일반상영작 예매는 9월 22일 14:00에 오픈 예정이에요. 10월 13일까지 24시간 온라인에서 언제든지 예매를 할 수 있어요.

 

부산국제영화제_티켓예매_바로가기

 

BIFF 매표소는 영화의 전당 야외매표소, 시네마운틴 6층, CGV 센텀시티 7층, 롯데시네마 센텀시티 8층, 롯데시네마 대영 4층에 설치될 예정이에요. 매표소 운영은 기간에 따라 운영시간이 조금씩 차이가 있으니 현장을 방문하기 전에 미리 확인해 체크하세요.

 

제28회부산국제영화제

 

   부국제 티켓 가격

상영별 티켓 가격

  • 개막식, 폐막식, 아시아콘텐츠어워즈 & 글로벌OTT어워즈 : 30,000원
  • 일반상영작 : 9,000원
  • 미드나잇 패션 : 20,000원

 

제28회부산국제영화제_카탈로그

 

   티켓 관련 안내

취소 및 환불

영화 상영 시작 30분 전까지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해요. 부분 취소는 불가능하고 전체를 취소한 후 다시 예매해야 해요. 영화제 개막 전 10월 3일까지는 취소수수료가 없지만 영화제 기간에는 티켓당 1000원의 취소수수료가 발생해요. 영화제 사정으로 상영 일정이 변경되거나 취소된 경우에는 수수료 없이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해요.

모바일 티켓

티켓 예매 페이지에 접속해 예매내역 확인/취소로 들어가요. 로그인한 뒤 예매내역, 상영작을 선택한 뒤 예매 취소를 하면 돼요.

종이 티켓

현장매표소에서만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해요.

 

부산국제영화제_티켓예매_바로가기

 

유의사항

전 좌석을 온라인 예매로 판매해요. 온라인 에매로 매진되지 않거나 취소표가 발생하는 경우에 한해서만 현장매표소에서 판매해요. 상영작 당 1인 2매까지 예매 가능해요. 모바일 티켓을 사용하면 간편하고 빠르게 입자이 가능하며, BIFF 매표소에서 종이 티켓으로도 발권이 가능해요. 예매자 과실로 종이 티켓을 분실 및 훼손한 경우에는 재발권이 불가하니 주의하세요.

 

 

   상영관 입장 안내

 

부산국제영화제는 정시상영을 원칙으로 운영해요. 원활한 영화 관람을 위해 상영 시작 전에 입장하세요. 상영관 입장은 상영 시작 15분 전부터 가능한데 현장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스태프 및 자원봉사자의 안내를 따라주세요. 상영 시작 후에는 15분까지 입장이 가능해요. 단 상영 시작 후 입장하는 경우에는 예매한 좌석이 보장되지 않을 수 있다는 점 알아두세요. 청소년관람불가 영화의 경우는 보호자를 동반해도 미성년자 입장이 불가능하고, 만 4세 미만의 어린이도 입장이 불가능해요. 상영관 내부에는 주류 및 외부 음식 반입이 불가능하고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은 불가능해요. 게스트와의 만남이나 별도 행사의 경우는 스태프의 안내에 따라 촬영 가능해요.

 

부산국제영화제_티켓예매_바로가기

 

<제28회 부산 국제 영화제>를 기다렸던 분들은 온라인 예매 오픈일을 잘 기억해 두시고 원하시는 영화 예매해서 관람하시길 바라요. 저는 카탈로그를 CGV 센텀시티에서 가져왔어요. 카탈로그 없어도 온라인으로 확인할 수 있으니 미리 볼만한 영화를 체크하고 예매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