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읽고/웹소설

[그 두메산골엔 천재작가가 은거한다] 작품정보 타임딜 이벤트 줄거리 후기

반응형

네이버시리즈에서 타임딜 이벤트를 진행해서 읽어보게 된 <그 두메산골엔 천재작가가 은거한다>라는 작품을 소개하려고 해요. 작가와 관련된 현대 판타지 웹소설을 좋아하기도 하고 타임딜 이벤트로 50화까지 볼 수 있어 읽기 시작했는데, 예상보다 재미있다고 느꼈기 때문이에요. 현대 판타지 웹소설 <그 두메산골엔 천재작가가 은거한다>의 줄거리 및 후기 등 관련 정보를 알려 드릴게요.

 

 

   작품 정보

 

<그 두메산골엔 천재작가가 은거한다>는 네이버시리즈와 문피아에서 읽을 수 있어요. 현재 114화까지 연재가 되었죠.

 

그두메산골엔천재작가가은거한다_바로읽기

소개

강원도 시골 중에서도 시골.

그 두메산골엔 천재작가가 은거하고 있다.

'난 과연 세상과 마주 할 수 있을까?'

 

그두메산골엔천재작가가은거한다
그 두메산골엔 천재작가가 은거한다

 

   줄거리 및 후기

 

강원도의 깊은 산골 마을에는 할아버지와 손자 두 사람이 살고 있어요. 어린 시절 손자 두억은 찬란한 재능을 가지고 있었고 그 재능을 꽃피우기 위한 교육을 받았어요. 재능을 뽐낼 수 있는 학교 행사가 있었고 이 행사에 참여하려고 했던 두억의 부모는 교통사고로 사망하고 말았죠. 그 이후 자신의 재능이 원인이라며 두억은 죄책감에 빠져 살았어요. 그리고 병이 생겨 버리고 생각의 확장에 빠지는 순간 각성상태가 되며 엄청난 글을 쓰게 되죠. 머릿속에 든 생각을 뽑아내야만 안정을 찾을 수 있게 되는 거예요. 긴 시간 동안 산골 마을에서 할아버지를 도와 농사일을 하며 글을 쓰고 있었죠. 나이가 들어가며 혼자 남게 될 손자가 걱정된 할아버지는 지인을 통해 방송에 출연을 하게 되고 이 촬영을 계기로 두억은 작가로서 조금씩 활동을 하게 돼요. 병에 대한 치료와 함께 작가로서 이름을 알려 나가는 스토리예요.

 

그두메산골엔천재작가가은거한다_표지
그 두메산골엔 천재작가가 은거한다 표지

외모도 훈훈하고 글을 쓰는 능력도 좋지만 병으로 인해서 글을 쓰는 것이라는 점이 기존의 작가 관련 소설과는 다르다고 느꼈어요. 드라마, 영화, 소설, 수필, 작사 등 글로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글이 쌓여있는 상태예요. 기존의 글들을 비롯해서 새롭게 작성하는 글들로 다방면에서 활약할 주인공 두억의 이야기가 꽤 재미있었어요. 책을 출간하며 받은 계약금으로 지게차를 사거나 경운기를 사는 등 시골에서만 생활을 해서 생각하는 것이 살짝 다른 것도 웃음 포인트였죠.

 

 

<그 두메산골엔 천재작가가 은거한다>는 네이버시리즈, 문피아에서 읽을 수 있어요. 지금은 타임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네이버시리즈에서 읽는 것을 추천해요. 9월 8일까지 50화까지 읽을 수 있거든요. '필규' 작가님의 전작이 없는 것으로 봐 첫 작품인 듯해요. 그렇기 때문에 50화 정도는 읽고 판단하는 것을 추천해요.

 

그두메산골엔천재작가가은거한다_바로읽기

 

<그 두메산골엔 천재작가가 은거한다>는 현재 114화까지 연재가 되었어요. 저는 타임딜 이벤트 50화와 대여권 3장으로 53화까지 읽었어요. 조금씩 시골을 벗어나 활동을 시작하며 병에 대한 의문점이 제기된 상황까지 읽어서 뒷 이야기가 궁금하기는 해요. 하지만 연재 분량이 아직 엄청 많지 않아서 조금 기다렸다가 읽을 생각이에요. 여러분도 한 번 읽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