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소소한 일상

[라벨 스티커 테스트 MBTI] 진행방법 유형종류 결과 공개

반응형

<라벨 스티커 테스트 MBTI>를 진행해 봤어요. 요즘 핫하고 유행이라고 하네요. 12개의 질문에 대답을 하면 MBTI 타입을 라벨 스티커로 디자인해서 보여주는 테스트에요. 재미로 한 번 해보기 괜찮은 것 같아서 좋았어요. 여러분도 심심할 때 한 번 해보면 좋을 것 같아서 소개해요.

 

 

라벨 스티커 테스트란?

이 테스트는 <케이테스트>라는 곳에서 진행하고 있어요. MBTI편이 화제가 되어서 저도 접속을 해 봤는데, MBTI 뿐만 아니라 우정편, 연애편, 이상형 등 다양한 테스트가 진행되고 있었어요. 테스트와 관련해서 12개의 질문이 나오고 그 선택에 따라 결과를 확인할 수 있죠. 하나의 질문에 두 개의 보기가 나오는데 둘 중 하나를 선택하면 돼요. 테스트를 하는 시간은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았어요.

 

라벨스티커테스트_MBTI


MBTI 타입별 결과 스티커 유형종류

I 타입 라벨 스티커 유형종류 E 타입 라벨 스티커 유형종류
INFP Shy Sticker ENTP Yawning Sticker
INFJ Poker face Sticker ESFP In love Sticker
ISFP Tired Sticker ESTJ Frowny Sticker
ISFJ Worry Sticker ESTP So So Sticker
ISTJ Boring Sticker ESFJ Happy Sticker
ISTP Sleeping Sticker ENFJ Smiling Sticker
INTP Thinking Sticker ENFP Funny Sticker
INTJ Secret Sticker ENTJ Proud Sticker

라벨스티커테스트_MBTI


라벨 스티커 테스트 진행 후기

제가 테스트를 진행해 본 결과로 나온 MBTI는 ISTP였어요. 지금까지 다른 곳에서 MBTI 테스트를 해봤을 때는 ISFJ로 나왔었는데 살짝 다르더라고요. 질문이 12개뿐이고 두 개중 하나의 선택을 하는 것이라 본인이 알고 있던 것과 다른 결과가 나올 가능성도 있는 것 같았어요. 알고 있던 MBTI 그대로 나오는 사람도 있더라고요. I와 S는 겹쳐서 그런지 결과로 나온 라벨 스티커를 보는데 제 성격이랑 비슷한 글이 보이기는 했어요. 진짜 프린트 해서 붙여두고 싶은 문구도 있었죠.

 

 

질문에 대한 답을 모두 마치고 난 뒤 결과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쿠팡 링크에 한 번 들어갔다가 뒤로가기로 돌아나와야 해요. 이 부분이 살짝 거슬리기는 했지만 그래도 재미있었네요. 알고 있던 MBTI와 다른 결과로 나와서 다시 한 번 MBTI 테스트를 해봐야겠다는 생각도 들었고요. 여러분도 한 번 <케이테스트 x 라벨 스티커 테스트> 진행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