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소소한 일상

생일이었지만 코로나로 집콕!!!

반응형

생일이었지만 코로나로 집콕!!!


나이를 먹어가면서 생일에 대한 기대감이나 기쁨이 많이 줄어든 것 같아요. 어릴때부터 생일이 방학이다보니 친구들과 파티를 하거나 노는 것보다는 가족들과 보낸 경우가 많았어요. 대부분 제가 좋아하거나 먹고 싶어 했던 것으로 외식을 하고는 했는데 이번에는 정말 그냥 집에만 있었네요. 바로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기 위해서에요.




네이버에서 제 생일을 축하해 주네요. 그리고 바로 아래에 코로나19 지역별 확진자 현황을 확인하라고 하네요. 지난 8월 15일 집회 이후로 각 지역에서 확진자가 속출하면서 다시금 불안해지기 시작했는데요. 이런 시기에 굳이 외식을 하고 싶다는 생각은 들지 않아서 집에서 집밥을 먹었어요.





그래도 생일이라 미역국도 먹고 했어요. 찜닭이 먹고 싶어서 얘기했더니 엄마가 해줘서 그것도 먹었고요. 외식을 하지 않았다뿐이지 나름 잘 챙겨 먹었어요. 저야 어느정도 나이도 먹었고 생일에 큰 비중을 두지 않아서 크게 상관은 없지만 어린 친구들은 실망이 클 것 같다는 생각이 문득 들었어요. 특히나 돌잔치도 못할테고 친구들과 어울려 놀지도 못하는 학생들이 많을 것 같아 안타깝네요.



토스에 들어갔더니 이런게 떴어요. 생일이라고 소원을 빌고 촛불을 터치해서 끄라고 나오더라고요. 오랜만에 친구들의 연락도 받았고 요런 소소한 사이트들의 이벤트도 받으니 나름 재밌고 즐거운 생일이었어요. 집에서 딩굴거리면서 영화보고 예능보고 나름 편안한 시간을 보냈던 생일 후기였어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