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고/APPLE

[라이프 아카이브] 애플 제품 퀄리티 좋은 배경화면 찾는 분에게 추천

반응형

아이폰, 아이패드, 애플워치를 사용하는 분들 중에서 배경화면을 찾고 계셨던 분들에게 좋은 정보 하나 알려 드리려고 해요. 바로 <라이프 아카이브>에서 제공하는 배경화면이에요. 최근에 홈페이지 리뉴얼을 하면서 LIFE 매거진의 사진으로 제작한 것이라고 해요. 종류가 많지는 않고 세 장의 사진 뿐이지만, 익숙하면서도 퀄리티 좋은 사진이라서 추천을 하려고 해요. 무료로 받을 수 있으니 한 번 다운받아서 사용해 보세요.

 

 

<라이프 아카이브>란?

1936년 창간된 미국의 전설적인 시사 매거진을 근간으로 하는 어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에요. 일상과 삶 속에 꼭 필요로 한 제품을 선보이며 '당신의 삶과 함께 하는 브랜드 (Things for LIFE)'라는 슬로건을 지키는 곳이에요.

 


<라이프 아카이브> 제공 배경화면

유명한 포토그래퍼 '마가렛 버크화이트'의 자유의 여신상 등 세 장의 사진으로 만든 배경화면이에요. 분위기 있는 배경 화면이라서 눈길이 가네요. 라이프에서 진행하는 사진전을 직접 방문한 적은 없지만 인터넷 상에서 다양한 종류의 사진을 보기는 했어요. 그 사진들과 비슷한 분위기라는 것을 보는 순간 느낄 수 있었죠.

 


<라이프 아카이브> 배경화면 사용 가능 애플 제품 기종

이번에 제공되는 무료 배경화면은 애플 제품에 딱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운받기 전에 옵션을 선택할 수 있어요. iPhone XR, iPhone XS max, iPhone 11, iPhone X, iPhone XS, iPhone 11 Pro, iPhone 13, iPhone 12, iPhone 13 mini, iPhone 13 pro, iPhone 12 pro, iPhone 13 pro max, iPhone 12 pro max, iPad mini, iPad, iPad Air, iPad Pro 11, iPad Pro 12.9, Apple Watch 38mm, Apple Watch 42mm로 옵션이 구분되어 있어요. 사용하실 기종에 체크를 하면 딱 맞는 사이즈의 배경화면이 바로 다운로드가 돼요.

 

 

iOS 16으로 업그레이드가 되면서 사진 즉 배경화면을 등록해 두고 자동으로 바꿔주는 '사진 셔플' 기능이 생겼어요. 하나의 사진으로 계속해서 배경을 하던 시절에서 벗어나 여러 사진을 등록해 둘 수 있으니 <라이프 아카이브>에서 제공하는 사진도 등록해서 사용해 보세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열어볼 때마다 퀄리티 있는 사진을 보면서 기분 좋게 만들어보세요. 무료에 사이즈도 사용하는 기기에 맞춰서 제공되니 편하게 받아 사용할 수 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