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고/APPLE

[아이폰14 스모키 로즈 컬러] 새로운 색상을 공개한 애플 소식

반응형

[아이폰14 스모키 로즈 컬러] 새로운 색상을 공개한 애플 소식

 

하반기 출시를 앞두고 있는 애플의 <아이폰14>에 대해서 아마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벌써부터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 아이폰14의 예상 스펙과 디자인 등이 공개되면서 앱등이들의 욕구를 자극하고 있죠. 이번 포스팅에서는 다양한 아이폰14의 소식 중 컬러에 대한 소식을 알려 드리려고 해요.

 

 

<아이폰14> 새로운 컬러

스모키 로즈

세라 그린

오로라 퍼플

 

아이폰14_스모키로즈_새로운컬러


<아이폰14> 스모키 로즈 컬러

지난 1일 온라인 미디어를 통해 아이폰14에 추가될 것이라고 예상되는 스모키 로즈 컬러를 사진으로 소개했어요. 라이트 핑크에 브라운 계열의 톤을 가미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했다고 하네요. 거기다 아이폰 특유의 감성을 담은 로즈골드로 마감처리를 해서 더욱 영롱하다고 해요. 스모키 로즈 컬러 실사를 보니 색감이 정말 장난이 아니었어요. 출시가 정말 기대가 되네요.

 

아이폰13프로_시에라블루


저는 지난 아이폰13이 나왔을 때 기기를 바꿨어요. 고민을 좀 하다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시에라 블루 색상을 선택했죠. 물론 마음에 들기는 하는데 핑크 계열이나 퍼플 계열의 색상을 원하고 있었기 때문에 아쉬운 마음도 조금은 있었어요. 그런데 아이폰14에서 다 출시가 된다고 하니 마음이 좀 안 좋네요.

 

 

마음이야 아이폰14 출시가 되면 바로 기기를 바꾸고 싶지만 현실이 여의치 않을 것 같아요. 사진을 통해 확인한 스모키 로즈 컬러 뿐만 아니라 오로라 퍼플에 대한 기대감도 꽤 커요. 두 가지 색상 모두 원래 좋아하던 색이라 더 갖고 싶네요. 모든 기종에 동일한 색상이 출시가 될 지, 일반 버전과 프로 버전에 다르게 적용이 될 것인지는 아직 잘 모르겠네요. 그래도 제 생각으로는 이번 아이폰14는 컬러 하나로도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을 것 같네요. 여러분은 어떤 색상이 가장 마음에 드시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