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및 이벤트

[2022 포세이돈 워터 뮤직 페스티벌] 롯데시네마 드라이브 오시리아 특설 무대에 3년 만에 돌아왔다!!

반응형

[2022 포세이돈 워터 뮤직 페스티벌] 롯데시네마 드라이브 오시리아 특설 무대에 3년 만에 돌아왔다!!

 

무더운 더위를 날려버리고 신나는 여름을 보낼 수 있는 축제를 하나 소개하려고 해요. 바로 부산에서 독자적으로 운영하는 <2022 포세이돈 워터 뮤직 페스티벌>이에요. 2019년 첫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지만,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인해 중단되었다가 3년 만에 다시 진행될 예정이죠. 바다의 신 '포세이돈'이 다시 깨어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2022년 7월 16일 기장군에 위치한 롯데시네마 드라이브 오시리아 특설무대에서 개최된다고 해요.

 

 

<2022 포세이돈 워터 뮤직 페스티벌> 특징

흔히 우리가 생각하는 워터 뮤직 페스티벌과 달리 중앙에 대형 워터 슬라이드와 수영장을 운영한다고 해요. 덕분에 즐길거리가 다채롭다고 하네요. 거기다 올해는 힙합 공연과 DJ 공연의 조화로운 공연을 고려해 메인 스테이지와 클럽 스테이지로 두 개의 스테이지를 운영한다고 해요.

 

2022포세이돈_오시리아_워터_뮤직_페스티벌


<2022 포세이돈 워터 뮤직 페스티벌> 공연 정보

낮 12시부터 공연하는 메인 스테이지는 지코, 로꼬, 자이언티, 제시, 애쉬아일랜드 등 국내 정상급 힙합 가수들의 공연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해요. '톰보이'라는 곡으로 콘텐츠 플랫폼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여자)아이들>의 공연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오후 2시부터 열리는 클럽 스테이지는 준코코, 데이워커 등 국내 정상급 DJ 뿐만 아니라 각 지역의 클럽 DJ들이 출연해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을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여름을 맞아 부산에 활력과 생동감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부산을 방문하거나 부산에 거주하는 페스티벌 마니아(일명 레이버)에게 꼭 추천하는 축제로 축제 현장을 찾는 사람들이 즐거움과 시원함을 동시에 느꼈으면 좋겠다고 행사 주최사인 주식회사 에이투제트(ATOZ)가 이야기했어요. 행사 종료후에는 파트너 십을 맺은 클럽, 라운지바 등 14개 업체를 무료로 방문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인터파크, YES24, 티켓링크, 네이버 등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고 해요. 시원한 축제를 즐기고 싶은 분들은 <2022 포세이돈 워터 뮤직 페스티벌>에 참가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