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및 이벤트

[제12회 부산 커피쇼 & 제29회 부산 국제 식품 대전] 벡스코 행사 소개

반응형

[제12회 부산 커피쇼 & 제29회 부산 국제 식품 대전] 벡스코 행사 소개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제12회 부산 커피쇼><제29회 부산 국제 식품 대전> 전시 행사에 대해 알려 드리려고 해요. 두 행사가 동시에 개최되기 때문에 한 번에 관람을 하는 것이 가능해요. 다양한 원두의 커피와 차 종류, 음식 들에 대해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한 번 방문해서 즐겨보세요. 시음 및 시식도 가능하니 직접 맛을 보고 마음에 드는 제품을 구매하는 것도 가능해요.

 

 

<제12회 부산 커피쇼> & <제29회 부산 국제 식품대전> 소개

일시 : 2022년 6월 29일 수요일 ~ 7월 2일 토요일

장소 : 벡스코 제1전시장

사전 예약을 하신 분이나 초청장을 소지하신 분들은 등록대에서 출입증을 발급 받아 입장하시면 되요. 현장에서 티켓을 구매하시는 분들은 판매 부스에서 구입 후 입장하세요.

 

부산커피쇼_초청장


저는 집으로 초청장이 날아왔는데 사전 등록을 미리 해두었기 때문에 그걸로 입장을 했어요. <부산 커피쇼>와 <부산 국제 식품대전>의 입구는 두 군데로 나누어져 있었지만 내부는 하나였기 때문에 한 번에 다 관람을 할 수 있었어요.

 

부산커피쇼_전국장애인바리스타대회


2022 COMPOSE COFFEE 전국 장애인 바리스타 대회 소개

한국 커피 연합회에서 주최하고, 한국 커피 연합회 부산 경남 지부와 부산 국제 장애인 협의회가 주관하는 전국 장애인 바리스타 대회도 열린다고 해요. 부산광역시, 국제 기능 올림픽 대회 한국 위원회, 사회복지법인 한국재활재단에서 후원을 한다고 하네요.

일자 : 2022년 6월 30일 목요일 ~ 7월 2일 토요일

장소 : 2022 부산 커피쇼 벡스코 내 특설무대

6월 30일 목요일에는 개회식과 32강 토너먼트로 예선이 진행되요. 7월 1일 금요일에는 16강과 8강 토너먼트가 진행되고, 7월 2일 토요일에는 4강과 3,4위전, 결승전 그리고 시상식과 폐회식이 진행된다고 하네요. 전시장을 구경하다가 대회를 진행할 때 구경하면 좋을 것 같네요.

 

부산커피쇼_행사


<제12회 부산 커피쇼> 커피 세미나

11시부터 1시, 2시부터 4시에 걸쳐 커피 세미나도 진행이 된다고 해요. 사운즈커피 대표 이시호, 브리타, 로앤엄 대표 엄성진, 컴포즈 커피, 커피몬스터 대표 김영진 님이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어떤 내용의 세미나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한 번 들어보세요. 그리고 전시장 내 구매상담회장에서는 국내외 유통 바이어 상담회도 진행이 된다고 하네요. 관련 부문에서 일을 하시는 분들은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아요.

 

 

커피와 관련된 벡스코 전시 행사로 <부산 커피쇼>와 <부산 카페쇼>가 있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두 행사 모두 특별한 일이 없으면 관람하러 가는 편이에요. 카페 창업을 생각하는 것은 아니지만 다양한 원두의 커피를 시음해볼 수도 있고 집에서 홈카페를 즐기기에 유용한 기구나 방법을 알 수 있거든요. 식품 대전과 커피쇼를 함께 진행하고 있었지만 저는 커피쇼 부스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온 것 같아요. 원두에 따라, 블랜딩 방식에 따라 다양한 맛을 보이는 커피를 맛볼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던 전시였다고 생각해요. 주말에 한 번 <부산 커피쇼> 구경하러 가보세요.

 

<부산 커피쇼> & <부산 국제 식품 대전> 후기 보러가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