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및 이벤트

[라이언 홀리데이 인 부산] 체험관 슈퍼 얼리버드 입장권 야놀자 인터파크티켓 트립닷컴 판매

반응형

[라이언 홀리데이 인 부산] 체험관 슈퍼 얼리버드 입장권 야놀자 인터파크티켓 트립닷컴 판매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실감형 콘텐츠 체험공간인 <라이언 홀리데이 인 부산>이 7월 15일부터 해운대에서 공개된다고 해요. 카페 라운지부터 시크릿 마켓, 특별한 푸드메뉴와 부산 한정판 굿즈, 4DX 어트렉션, 트릭아트까지 다양한 것들을 체험할 수 있다고 하네요. 야놀자, 인터파크 티켓 등에서 7월 7일까지 슈퍼 얼리버드로 50% 할인된 가격 10000원에 입장권을 판매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미리 구매해두세요.

 

 

<라이언 홀리데이 인 부산> 정보 소개

기간은 2022년 7월 15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되요.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그랜드조선호텔에 마련되어 있어요. 호텔 조경 시설과 어우러진 공용 야외공간과 지하 1층의 시크릿 팰리스, 지하 2층의 시크릿 마켓, 라이언 My Favorite Things 등의 테마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인데 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기 때문에 미리 확인을 해 보세요. 최대 수용인원을 초과할 경우 입장 제한 및 대기시간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하니 사람들이 너무 몰릴 수 있는 주말이나 공휴일에 방문할 예정이라면 참고하세요.

 

라이언홀리데이인부산


<라이언 홀리데이 인 부산> 공간 구성

좋아하는 것들을 가방에 가득 담아 모험을 시작하는 라이언,
마침내 도착한 곳은 부산 해운대
라이언 홀리데이에서 환상의 체험을 시작해 보자!

시크릿 플레이스 (SECRET PALACE)

달콤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카페라운지로 카카오프렌즈 미디어 콘텐츠도 즐길 수 있는 테이블 공간이에요. 라이언 분수대가 있는 메인 포토존에서 카카오프렌즈와 사진도 찍을 수 있고, 히든클럽의 스페셜 음료를 함께 즐길 수 있어요.

시크릿 마켓 (SECRET MARKET)

라이언 홀리데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푸드메뉴와 부산 한정판 굿즈가 준비되어 있는 공간이에요. 부산의 명물인 앨리스 도넛과 특별한 레시피로 만들어진 라이언 홀리데이 시그니처 도넛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

RYAN MY FAVORITE THINGS

라이언과 떠나는 4DX 실내 어트랙션부터 신비로운 인터랙티브 트릭아트까지 다양한 즐길 거리가 가득한 실감형 콘텐츠 체험공간이에요. 부산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라이언의 모험에 함께할 수도 있고, 서핑로드에 나타난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남길수도 있어요.

 

라이언홀리데이인부산_포스터


<라이언 홀리데이 인 부산> 이벤트 & 프로모션 소개

인터파크 티켓과 야놀자, 트립닷컴 등 티켓 판매 사이트에서 최대 50% 할인된 얼리버드 티켓을 판매해요. 오픈 후에도 NH농협카드, 우리카드, 롯데카드, IBK기업카드로 현장 결제 시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신한은행SOL, 트래블월렛 등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누릴 수 있어요.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의 '라이언 홀리데이 인 부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무료 입장권 혜택을 제공하는 등의 이벤트를 진행해요.

오픈일인 15일부터 17일까지 오픈 프로모션 기간 선착순 2000명에게 기념 선물을 증정하고 최대 10만 원 상당의 굿즈와 '그랜드 조선 무료 숙박권', '체험관 무료 입장권' 등이 담겨져 있는 럭키박스를 만 원에 판매한다고 해요.

 

 

<라이언 홀리데이 인 부산>을 준비한 콘랩컴퍼니 전병철 대표의 말에 따르면, 2년을 넘게 준비한 체험공간이라고 해요. 여름 휴가 시즌에 맞춰 해운대에 오픈을 해, 부산과 해운대로 여행을 온 많은 사람들이 이곳을 찾을 것 같네요. 슈퍼 얼리버드 티켓은 7월 7일까지 판매를 하고 14일까지 얼리버드 티켓을 판매하는 것 같아요. 실감형 콘텐츠 체험공간만 유료 입장권이 필요한 것 같더라고요. 근데 아무래도 이곳이 이 공간의 하이라이트인 것 같아서 기왕에 갈 거라면 입장권을 구매하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재밌다는 후기가 올라가면 저도 <라이언 홀리데이 인 부산>에 한 번 가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