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에 관한 이야기/구도 부산 (롯데 자이언츠)

[자이언츠파크 700비어] 준플레이오프 2차전 직관 승리 후 뒤풀이~

반응형

[자이언츠파크 700비어] 준플레이오프 2차전 직관 승리 후 뒤풀이~


사직구장에서 한글날에 열렸던 준플레이오프 2차전을 관람하고 승리의 기쁨을 더 누리기 위해서 2차로 자이언츠 파크 2층에 있는 700비어로 갔어요~ 야외 테라스 자리에 앉아서 야구장 앞쪽에서 끊이지 않고 울려퍼지는 응원가 소리를 들으면서 맥주를 마셨어요~ 직관한 2차전에 관한 내용은 아래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


2017/10/10 - [KBO 준플레이오프] 롯데 vs NC 준PO 2차전 사직 직관 후기!!




700비어는 야구보고 나서 가볍게 맥주 한잔 하기에 괜찮은 것 같아요. 위치도 구장에서 멀지 않아서 바로 들어갈 수 있고 먹고 집에 갈 때도 버스정류소가 바로 근처이기 때문이죠. 과일 샐러드랑 한치 하나 시켜놓고 맥주를 드링킹~ 기린 맥주 3+1 행사가 있었고 저희는 4명이어서 기린으로 마셨어요. 기린 맥주를 마시면 스크래치 복권을 주는 이벤트가 있어서 먹기도 했어요. 지난번 직관 후 700비어에서 이 이벤트 해서 보조배터리를 받아갔었거든요.




그 때는 저 말고 다른 멤버들이 가져가서 이번에는 보조배터리 나오면 제가 가져갈 타이밍이라 보조배터리가 나오길 빌면서 스크래치를 긁었어요~



그 결과 다행히 기린 보조배터리가 당첨 되었어요~ 유후~~~



기린 이치방 시보리 그림이 그려진 보조배터리가 들어있네요~ 



메이드인 차이나 이기는 하네요 ㅋㅋㅋ



이 부분이 참 마음에 들었어요. 보조배터리 대부분이 아이폰을 배려 안해주는 경향이 많아서 좀 그랬었는데 이렇게 양쪽으로 만들어 놓아서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 둘 다 바로 충전이 가능하게 되어있어요.



그리고 이날 화장실 다녀오는 길에 린동원 린드블럼 선수와 앤디번즈 선수를 만났어요~ 크으~ 린드블럼 선수와는 하이파이브도 하고 같이 사진도 찍었어요~ 3차전 보러 간다고 하니 굿굿 이라고 외쳐주시면서 위로 올라가시더라구요~ 팬서비스도 아주 굿굿!!!




보조배터리는 2500이라 용량이 큰편은 아니지만 가볍게 들고 다니기 좋아서 괜찮은 것 같아요. 사은품도 받고 선수들도 우연이었지만 만나서 좋았던 사직야구장 맞은편 자이언츠 파크 2층 700비어 방문 후기였습니다~ 


저는 이제 마산으로 슬슬 출발할 준비를 해야겠네요~ 오늘은 준플레이오프 3차전을 직관하러 갑니다~ 원정가는만큼 꼭 승리하고 왔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목이터져라 열심히 응원하고 올게요~ 롯데팬분들 기를 불어넣어 주세요~~~ ^^



728x90
반응형